마케팅원리를 통한 교화전략(戰略) 모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17:57본문
Download : 자료2-7.hwp
기업도 고객을 생각하지 않고는 망한다는 의식이 확산되고 있다 모든 의식이 고객위주로 바뀌고 있다 최근에 원불교 교화방법론이 marketing 理論을 도입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교화현장을 marketing 현장과 대비시키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그러므로 교화현장의 성격은 군에 비유한다면 적과 첨예하게 대치한 작전현장이요, 교육에 비유하면 교육현장이며, 상업…(drop)
신바람교화,종교의동일화전략과,차별화전략,교화차별화,틈새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자료2-7.hwp( 60 )
설명






순서
1. 서 론 , 2. 마케팅의 정의 , 3. 신바람교화 전제조건 , 4. 마케팅 동일화전략과 차별화전략 , 5. 종교의 동일화전략과 차별화전략 , 6. 교화질과 교화방법 차별화전략 , 7. 교화차별화 전략 메카니즘 , 가. 개발된 차별화 , 나. 개발하여야할 차별화 , 다. 교도차별화 , 라. 신앙호칭차별화, 마. 법회차별화, 1) 법회시간차별화, 2) 법회프로그램차별화, 3) 주기별 교화차별화, 8. 마케팅이론에서 본 교화전략 , 가. 저압적전략 , 나. 집중화전략, 다. 교도도 이제는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보아야 하기 때문일것이다 왜냐하면 교도는 끝없이 관리하고 불공하는 대상이기 때문일것이다 marketing 의 최고 원리는 원불교의 교리에서 찾아야 한다. 역지사지란 말이 있듯이 교화는 고객(교도)의 입장으로 돌아가야 한다. 교도discrimination화
라. 신앙호칭discrimination화
마. 법회discrimination화
1) 법회시간discrimination화
2) 법회programdiscrimination화
3) 주기별 교화discrimination화
8. marketing 理論에서 본 교화strategy
가. 저압적strategy
나. 집중화strategy
다. 差別(차별) 화전략(戰略) , 1) 교도差別(차별) 화., 2) 법회差別(차별) 화, 3) 교화전략(戰略) 差別(차별) 화, 4) 틈새전략(戰略) , 9. conclusion(결론), , 資料크기 : 55K
마케팅원리를 통한 교화전략(戰略) 모색
레포트/경영경제
다. 1. 서 론
2. marketing 의 定義(정의)
3. 신바람교화 전제조건
4. marketing 동일화strategy과 discrimination화strategy
5. 종교의 동일화strategy과 discrimination화strategy
6. 교화질과 교화방법 discrimination화strategy
7. 교화discrimination화 strategy 메카니즘
가. 개발된 discrimination화
나. 개발하여야할 discrimination화
다. discrimination화strategy
1) 교도discrimination화.
2) 법회discrimination화
3) 교화strategydiscrimination화
4) 틈새strategy
9. conclusion
교화는 고객(교도) 감화와 감동에서 출발한다. 교도差別(차별) 화 , 라. 신앙호칭差別(차별) 화, 마. 법회差別(차별) 화, 1) 법회시간差別(차별) 화, 2) 법회프로그램(program]) 差別(차별) 화, 3) 주기별 교화差別(차별) 화, 8. 마케팅理論(이론)에서 본 교화전략(戰略) , 가. 저압적전략(戰略) , 나. 집중화전략(戰略) , 다. 차별화전략, 1) 교도차별화., 2) 법회차별화, 3) 교화전략차별화, 4) 틈새전략, 9. 결론, , FileSize : 55K , 마케팅원리를 통한 교화전략 모색경영경제레포트 , 신바람교화 종교의동일화전략과 차별화전략 교화차별화 틈새전략
1. 서 론 , 2. 마케팅의 definition , 3. 신바람교화 전제조건 , 4. 마케팅 동일화전략(戰略) 과 差別(차별) 화전략(戰略) , 5. 종교의 동일화전략(戰略) 과 差別(차별) 화전략(戰略) , 6. 교화질과 교화방법 差別(차별) 화전략(戰略) , 7. 교화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메카니즘 , 가. 개발된 差別(차별) 화 , 나. 개발하여야할 差別(차별) 화 , 다. 처처불상, 사사불공, 불공법 등은 원불교의 marketing 원리라고 볼 수 있다 이제는 교화도 고객(교도)에서 출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