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3을 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2:25본문
Download : D-13을 보고.hwp
그러기에 많은 국가들이 냉전시대를 종식하고 평화시대로 이끌어 가고 있다 현재의 상황까지 오기에 과거엔 수많은 크고 작은 전쟁들이 있었다.
순서




D-13을 보고..
설명
,의약보건,레포트
영화 `D-13` 의 감상문 입니다. 세계는 제1차 대전, 제2차 대전을 치렀다.
정치란 두 글자에 많이 어울리는 영화로 물론 처음 봤을 때는 예전 버릇대로 아무런 비판 없이 재밌게 보았던 영화였지만,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비판의 여지가 남아있는 D-13이란 영화에 대해 논해보려 한다. 매사에 아무런 비판 없이 그대로를 수용하고, 이해하기에 급급했던 것 또한 나였다. 이상한 매력이 느껴지는 영화였다. 그렇다면 제3차대전이 일어날 뻔한 사건은 무엇인가..?
여기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가 있다 만약 미국이 외교협상이 아닌 선전포고를 했다면 1960년대에 세계는 피바다가 되었을 거고, 아마도 지금은 핵폭탄의 후유증 환자로 들끓었을 것이다.D-13를보고[1][1]. , D-13을 보고..의약보건레포트 ,
레포트/의약보건
□ 들어가며...
매번 단지 영화를 재미로 보고, 단지 감동을 받는 대만 그쳤던 나였다. 당시 미국을 이끌어 가는 대통령은 너무나 유명한 `존F케네…(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D-13을 보고.hwp( 76 )
D-13를보고[1][1].
다.영화 `D-13` 의 감상문(report) 입니다. 만약 해결을 못했다면 아마도 세계는 또 한번의 세계대전을 치렀을 것이다. 이런 한심한 내가 존재하는 가운데 교수님께서 내주신 課題가 영화평이라... 한번 나 자신에 대해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었다.
□ 영화 속에서...
이 세상에서 가장 먼저 사라져야 할 것은 무엇일까..? 많은 것들이 있을 것이다.
그 중에 아마도 하나를 꼽으라고 한다면 `전쟁`일지도 모른다. 과연 미국은 어떻게 전쟁을 막을 수 있었을까..?
우리는 우방국가의 입장으로 그들의 피말리는 협상과정을 지켜보기로 하자.
이 영화는 1962년 10월 급박했던 13일간의 모습을 그린 영화이다.
D-13이라는 영화 포장 뒤의 줄거리를 읽어보니 제3차 세계대전에 관한 긴박한 분위기를 묘사해주는 듯 했다. 인류를 파멸로 이끌어 갈지 모르는 전쟁은 이 지구상에서 영원히 사라져야 할지 모른다. 하지만 제 3차대전이 일어날 뻔한 사건이 있었다. 그리고 더 이상의 세계대전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