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 속에 퍼지는 악취~『오! 수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15:32본문
Download : 미소 속에 퍼지는 악취~『오! 수정』.hwp
하지만 홍상수 감독이 보여주려 했던 것이 단순히 잔인한 일상의 폭로였을까?
그것이 아니라 「오! 수정」통한 일상의 인정은 아니었을까?
회전문은 항상 열려있는 것 같은 착각을 주지만 사실은 중심 축을 기준으로 4개의 문이 열리고 닫히는 틈 없이 항상 닫혀있다 「오! 수정」…(투비컨티뉴드 )
본 자료는 영화 오수정에 대한 감상평입니다. 하지만 적지 않은 사람들에게 일상생활은 번듯하게 `잘 사는` 삶이 아니라 `남들에게 좀더 잘사는 것처럼 보이려고` 아등바등하는 삶이거나, `이미 잘 살고 있다`는 것을 과시하는 삶이라는 느낌을 받는다.
미소 속에 퍼지는 악취~『오! 수정』
다.`고 말한 감독의 말처럼 너무도 일상적이어서 어느새 나 혹은 내 친구나 선배의 일기장을 들추어 본듯한 경험이고, 그만큼의 충격이었다.오수정 , 미소 속에 퍼지는 악취~『오! 수정』기타레포트 ,
Download : 미소 속에 퍼지는 악취~『오! 수정』.hwp( 33 )






본 data(자료)는 영화 오수정에 대한 감상평입니다. 의미 있는 일상이 사람들, 곧 우리들에게는 너무나 멀리 있기 때문이다
홍상수 감독의 「오! 수정」은 `내가 아는 것만 보여준다.
오수정
순서
설명
레포트/기타
,기타,레포트
서론
본론
結論(결론)
멀리 할 수 없는 일상을 멀리하며 산다는 것만큼 자기 모순적인 것도 없을 것이다. 일상을 너무나 노골적으로 표현했기에 오히려 관객으로 하여금 불쾌하게 하고 거부감마저 느끼게 한다. 가슴 한 구석이 들추어진 것 같은 불쾌감은 관객으로 하여금 홍상수 감독에게 결국 왼팔을 들게한다. 흑백필름과 배우들의 낯익은 대사가 더 그렇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