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프로모션instance(사례),소셜미디어란,소셜미디어의 장점(長點),소셜미디어를 통한 프로모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16:42본문
Download : 소셜미디어 프로모션사례,소셜미디어란,소셜미디어의 장점,소셜미디어를 통한 프로모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소셜미디어 프로모션instance(사례),소셜미디어란,소셜미디어의 장점(長點),소셜미디어를 통한 프로모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소셜미디어,프로모션사례,소셜미디어란,소셜미디어의,장점,소셜미디어를,통한,프로모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소셜미디어 프로모션instance(사례),소셜미디어란,소셜미디어의 장점(長點),소셜미디어를 통한 프로모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Download : 소셜미디어 프로모션사례,소셜미디어란,소셜미디어의 장점,소셜미디어를 통한 프로모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64 )
소셜미디어 프로모션사례,소셜미디어란,소셜미디어의 장점,소셜미디어를 통한 프로모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소셜미디어 프로모션사례,소셜미디어란,소셜미디어의 장점,소셜미디어를 통한 프로모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셜미디어 프로모션사례 소셜미디어란 소셜미디어의 장점 소셜미디어를 통한 프로모션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소셜미디어를 이용한 기업의 프로모션 활용 example(사례)
목 차
선정이유
소셜미디어란
다양한 매체의 등장으로 인한 변화
소셜미디어의 長點
소셜미디어를 통한 프로모션
소셜미디어 이용 example(사례)
소셜미디어의 향후방향
소셜미디어의 활성화
디지털 소비자의 등장
시장 권력의 이동(기업`소비자)
기업 브랜드 관리의 point
선 정 이 유
의미Ⅰ일반인이 자신의 생각이나 견해 , 경험, 일상생활을 글, 사진, 동영상 등을 통해 다른 사람과 공유하기 위해 사용하는 온 라인 툴, 플랫폼
종류Ⅰ팟캐스트(Podcasts), 위키스(Wikis), 블로그(Blogs), 컨텐
츠커뮤니티(Contents community), 소셜 네트워크(Social
Network) 등
소셜미디어 Social Media
의미Ⅰ iPod(아이팟) + Broadcast(방송)의 합성어
iPod을 통해 개인 혹은 단체가 제공하는 언제 어디서나 방송을 보거나 들을 수 있는 서비스.
종류Ⅰ iTunes, 단팥캐스트
팟캐스트 Podcast
의미Ⅰ 편집이 가능한 웹페이지로 웹사이트상에서 컨텐츠 를 추가하고 정보를 편집하여 마치 데이터베이스처 럼 운 영됨
종류Ⅰ 위키피디아(위키백과사전)
위키스 Wikis
다양한 매체의 등장으로 인한 변화
모바일 빅뱅
기업 경영의 변화
온오프라인 경계의 소멸
진정한 개인화(Personalization)
첫째, 모바일 오피스 를 통한 직원 간 실시간 의사소통의 활성화
둘째, 모바일 업무 방식의 확산
셋째, 모바일 기반 사업모델의 도입의 가속화
다양한 매체의 등장으로 인한 변화
어때, 좀 끌려 소셜미디어의 長點
신속성과 지속성 │ 쉽고 빠르게 콘텐츠(Contents)를 전파
콘텐츠의 influence력이 지속적으로 발휘
다수성과 다양성 │ 다수의 다양한 사람에게 콘텐츠를 전달
Word of mou…(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