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KT Olleh이동통신,KT,KT의서비스marketing 전술,KT 4P MIX分析,KT SWOT分析,KT STP分析, KTmarketing 전술의 problem(문제점),KTmarketing 전술의 발전measure(방안) > tropical4 | tropical.kr report

KT Olleh이동통신,KT,KT의서비스marketing 전술,KT 4P MIX分析,KT SWOT分析,KT STP分析, KTmarketing 전술의 problem(문제점),KTmarketing 전술의 발전measure(방안) > tropic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4

KT Olleh이동통신,KT,KT의서비스marketing 전술,KT 4P MIX分析,KT SWOT分析,KT STP分析, K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00:27

본문




Download : KT Olleh이동통신,KT,KT의서비스마케팅전략,KT 4P MIX분석,KT SWOT분석,KT STP분석, KT마케팅 전략의 문제점,KT마케팅전략의 발전방안.pptx





2009년 6월 : 자회사인 K…(생략(省略))

순서


설명
KT,Olleh이동통신,KT,KT의서비스마케팅전략,KT,P,MIX,KT,SWOT,KT,STP,KT마케팅,전략,문제점,KT마케팅전략,발전,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2001년 5월 : 한국통신프리텔과 한솔엠닷컴 합병 법인인 KTF를 출범시켰다.

KT Olleh이동통신,KT,KT의서비스marketing 전술,KT 4P MIX分析,KT SWOT分析,KT STP分析, KTmarketing 전술의 problem(문제점),KTmarketing 전술의 발전measure(방안)



Download : KT Olleh이동통신,KT,KT의서비스마케팅전략,KT 4P MIX분석,KT SWOT분석,KT STP분석, KT마케팅 전략의 문제점,KT마케팅전략의 발전방안.pptx( 57 )



KT Olleh이동통신,KT,KT의서비스마케팅전략,KT 4P MIX분석,KT SWOT분석,KT STP분석, KT마케팅 전략의 문제점,KT마케팅전략의 발전방안 , KT Olleh이동통신,KT,KT의서비스마케팅전략,KT 4P MIX분석,KT SWOT분석,KT STP분석, KT마케팅 전략의 문제점,KT마케팅전략의 발전방안경영경제레포트 , KT Olleh이동통신 KT KT의서비스마케팅전략 KT P MIX KT SWOT KT STP KT마케팅 전략 문제점 KT마케팅전략 발전

KT%20Olleh이동통신,KT,KT의서비스마케팅전략,KT%204P%20MIX분석,KT%20SWOT분석,KT%20STP분석,%20KT마케팅%20전략의%20문제점,KT마케팅전략의%20발전방안_pptx_01.gif KT%20Olleh이동통신,KT,KT의서비스마케팅전략,KT%204P%20MIX분석,KT%20SWOT분석,KT%20STP분석,%20KT마케팅%20전략의%20문제점,KT마케팅전략의%20발전방안_pptx_02.gif KT%20Olleh이동통신,KT,KT의서비스마케팅전략,KT%204P%20MIX분석,KT%20SWOT분석,KT%20STP분석,%20KT마케팅%20전략의%20문제점,KT마케팅전략의%20발전방안_pptx_03.gif KT%20Olleh이동통신,KT,KT의서비스마케팅전략,KT%204P%20MIX분석,KT%20SWOT분석,KT%20STP분석,%20KT마케팅%20전략의%20문제점,KT마케팅전략의%20발전방안_pptx_04.gif KT%20Olleh이동통신,KT,KT의서비스마케팅전략,KT%204P%20MIX분석,KT%20SWOT분석,KT%20STP분석,%20KT마케팅%20전략의%20문제점,KT마케팅전략의%20발전방안_pptx_05.gif KT%20Olleh이동통신,KT,KT의서비스마케팅전략,KT%204P%20MIX분석,KT%20SWOT분석,KT%20STP분석,%20KT마케팅%20전략의%20문제점,KT마케팅전략의%20발전방안_pptx_06.gif


KT Olleh이동통신,KT,KT의서비스marketing 전술,KT 4P MIX分析,KT SWOT分析,KT STP分析, KTmarketing 전술의 problem(문제점),KTmarketing 전술의 발전measure(방안)
_SLIDE_1_
KT Olleh 이동통신
_SLIDE_2_
1. 기업 introduction
2. 현 이동통신 시장과 3G전략(戰略) 분석
3. 경쟁사 분석(SKT, LGT)
4. KT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戰略)
5. KT 4P MIX 분석
6. KT SWOT 분석
7. KT STP 분석
8. KT 마케팅 전략(戰略) 의 문제점(問題點)
9. KT 마케팅 전략(戰略) 의 발전plan
목차
_SLIDE_3_
1.기업 說明(설명)

KT의 전신은 1982년 1월 세워진 한국전기통신공사이다.
1996년 12월 : 한국통신프리텔을 창립했다.
전체 40,79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