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경제경영] 헤라 화장품 / 태평양 3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국내 최대의 > tropical4 | tropical.kr report

[경제경영] 헤라 화장품 / 태평양 3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국내 최대의 > tropic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4

[경제경영] 헤라 화장품 / 태평양 3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국내 최대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9 12:44

본문




Download : 헤라 화장품.ppt




헤라 전문 매장 헤라 제품 만을 판매하는 전문적인 매장을 구축함으로써 전문적인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다 헤라가 원하는 타겟 층과의 접촉이 용이하다. 즉각적인 피드백 작용이 가능하다. ( 백화점이나 방문판매의 경우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경우가 많으나, 전문매장은 그 장소에 따라서 원하는 ...
태평양 - 3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국내 최대의 화장품 생...








경제경영 헤라 화장품 / 태평양 3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국내 최대의


태평양 - 3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국내 최대의 화장품 생...


[경제경영] 헤라 화장품 / 태평양 3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국내 최대의

헤라 화장품-9242_01_.gif 헤라 화장품-9242_02_.gif 헤라 화장품-9242_03_.gif 헤라 화장품-9242_04_.gif 헤라 화장품-9242_05_.gif



순서
설명

Download : 헤라 화장품.ppt( 58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태평양 - 3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국내 최대의 화장품 생산업체 - 세계 20위 정도의 화장품 전문 업체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 1위 고수 태평양의 현재 동향 헤라, 설화수에 기초한 프리미엄 브랜드 판매 호조에 기인하는 지속적인 매출 증가 2003년 1분기 24.5%의 영업 이익률. 영업이익의 6.4% 상향 (1966억 2092억원) HERA 브랜드 탄생 배경 HERA의 네이밍 전략(戰略) 현재 우리나라 화장품 시장의 모습 국내 화장품 시장의 동향(trend) STPanalysis Segmentation 성별(여성), 연령(20대 중반~30대 초반), 편익(고품질) Targeting 20세~30세 초반 고소득 여성 STPanalysis - Positioning 국내 일반 화장품과는 差別(차별) 화 된 고품질, 고급 브랜드 이미지. 이미지에 따른 포지셔닝 당당하고 프로패셔널한 여성이사용하는 국내 최정상의 고급 화장품 제품의 속성 에 따른 포지셔닝 피부 타입에 맞는 기초화장품과 고기능성 화장품의 선두주자 Product 제품 속성 Product 제품 전략(戰略) Price 가격전략(戰略) 백화점 판매 일반 화장품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백화점에서만 판매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 강조 유동인구가 많은 백화점을 이용하여 좁은 장소에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많은 기회 포착 방문 판매 고객과 직접 1 1로 만남으로써 고객의 욕구 충족에 좀 더 충실 할 수 있고 광고보다 강하게 고객에게 인식시킬 수 있다 Sample 사용을 쉽게 권할 수 있고 좋은 품질을 전함으로써 고객 유치 가능하다.
전체 40,79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