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청춘차렷 핫식스 Hot6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3 14:20
본문
Download : 광고경영론 마케팅 성공사례-청춘차렷 핫식스 Hot6.pptx
설명
순서






Download : 광고경영론 마케팅 성공사례-청춘차렷 핫식스 Hot6.pptx( 18 )
광고경영론,마케팅,성공사례,청춘차렷,핫식스,Ho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광고경영론
marketing 성공事例
‘청춘차렷!!!’ 핫식스 Hot6
_SLIDE_2_
Contents
01.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02. SWOT分析(분석)
03. 目標(목표)설정
04. 4P 戰略
05. 성공分析(분석)
06. 발전방향
_SLIDE_3_
상황分析(분석) / SWOT 分析(분석) / 目標(목표)설정 / 4P 戰略 / 성공分析(분석) / 발전방향
상황分析(분석)
에너지음료란
육체 피로시의 영양 보급 등을 목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음료
과라나 추출물(천연 카페인의 일종)과 타우린을 공통적으로 함유
2001년 미국에서 처음으로 출시됨
‘큰 성장성을 지닌 새로운 시장의 탄생’
_SLIDE_4_
상황分析(분석) / S…(省略)
광고경영론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청춘차렷 핫식스 Hot6
광고경영론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청춘차렷 핫식스 Hot6
광고경영론 마케팅 성공사례-청춘차렷 핫식스 Hot6 , 광고경영론 마케팅 성공사례-청춘차렷 핫식스 Hot6경영경제레포트 , 광고경영론 마케팅 성공사례 청춘차렷 핫식스 Hot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