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cool] 장학의 理論(이론)과 실제 > tropical3 | tropical.kr report

[cool] 장학의 理論(이론)과 실제 > tropical3

본문 바로가기

tropica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ool] 장학의 理論(이론)과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7:56

본문




Download : 장학의 이론과 실제_2105141.hwp





둘째, 교내 자율장학을 계획함에 있어서 교사들의 자율성…(To be continued )

순서
장학의 理論(이론)과 실제


장학의理論(이론)과실제

Download : 장학의 이론과 실제_2105141.hwp( 31 )








장학의%20이론과%20실제_2105141_hwp_01.gif 장학의%20이론과%20실제_2105141_hwp_02.gif 장학의%20이론과%20실제_2105141_hwp_03.gif 장학의%20이론과%20실제_2105141_hwp_04.gif 장학의%20이론과%20실제_2105141_hwp_05.gif 장학의%20이론과%20실제_2105141_hwp_06.gif



,인문사회,레포트
설명
장학의 理論(이론)과 실제입니다,
장학의 이론과 실제입니다,장학의이론과실제 , 장학의 이론과 실제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다.
첫째, 동료장학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노력이 절실하다.



이상의 결과를 종합해보면 현재 실시되어지고 있는 교내 자율장학은 그 운영방법에 있어서 improvement의 여지가 있으며 교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방향으로 improvement된 필요가 있다고 볼 수 있으며, 교사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장학담당자와 교사간의 바람직한 인간관계를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점에서 improvement이 이루어져야 하겠다. 교사들이 가장 선호하는 교내 자율장학의 담당자는 동료교사이다. 따라서 동일 교과 교사간의 교과협의회의 역할을 보다 다양하게 할 필요가 있따 그리하여 서로의 수업을 참관하고 협의를 통하여 상호 연수를 실시하며, 교수-학습자료(data)를 교환하고 교실현장에서의 제반 問題點을 자유롭게 제시하고 활발하게 토론하는 장으로 變化되어야 한다.
Total 40,9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