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Duo) 서비스성공 事例(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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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2 0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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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오(Duo) 서비스성공 사례 , 듀오(Duo) 서비스성공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듀오 Duo 서비스성공 사례
서비스 경영론
- 듀오(Duo) 서비스성공 instance(사례) -
목차
Ⅰ. 서론 1 Page
1. 듀오 기업紹介 1 Page
1) 결혼정보업체란 1 Page
2) 국내 결혼정보업체의 동향 1 Page
3) 기업선정이유 1 Page
4) 기업紹介 2 Page
Ⅱ. 본론 4 Page
1. STP 책략 4 Page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4 Page
2) 표적시장 선택(Targeting) 4 Page
3) 포지셔닝(Positioning) 5 Page
2. 4P 책략 5 Page
1) 제품(Product) 5 Page
2) 가격(Price) 6 Page
3) 유통(Place) 7 Page
4) 촉진(Promotion]) 7 Page
3. 듀오 서비스 8 Page
4. 성공요인 9 Page
Ⅲ. 結論 13 Page
시사점 및 結論 13 Page
Ⅳ. 서지사항 15 Page
Ⅰ. 서론
1. ‘듀오(Duo)’...
서비스 경영론
- 듀오(Duo) 서비스성공 instance(사례) -
목차
Ⅰ. 서론 1 Page
1. 듀오 기업紹介 1 Page
1) 결혼정보업체란 1 Page
2) 국내 결혼정보업체의 동향 1 Page
3) 기업선정이유 1 Page
4) 기업紹介 2 Page
Ⅱ. 본론 4 Page
1. STP 책략 4 Page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4 Page
2) 표적시장 선택(Targeting) 4 Page
3) 포지셔닝(Positioning) 5 Page
2. 4P 책략 5 Page
1) 제품(Product) 5 Page
2) 가격(Price) 6 Page
3) 유통(Place) 7 Page
4) 촉진(Promotion]) 7 Page
3. 듀오 서비스 8 Page
4. 성공요인 9 Page
Ⅲ. 結論 13 Page
시사점 및 結論 13 Page
Ⅳ. 서지사항 15 Page
Ⅰ. 서론
1. ‘듀오(Duo)’ 기업紹介
1)결혼정보업체란
공정거래위원회에서는 결혼정보회사를 `정보화 사회에 따라 결혼목적으로 남녀를 회원으로 모집, 최적의 배우자상을 찾아서 일정 횟수동안 만남기회를 제공해주는 전문적인 신종업종` 이라고 定義(정이)했다.
결혼정보업체가 행하는 결혼 상담업은 관계기관의 허가를 받아야 영업이 가능한 허가재 였으나 1994년 말 이후 누구든 신고만 하면 영업 가능한 신고제로 변경되었다. 2000년 8월부터 결혼정보업이 자유업으로 바뀌어 사업자등록증만 제시하면 즉시 영업이 가능하게 되었다. 회원 상담, 고객관리, 이벤트, 홍보…(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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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오(Duo) 서비스성공 事例(사례)
듀오(Duo) 서비스성공 事例(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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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1990년대 중반에 접어들면서 PC통신의 발달로 결혼정보회사가 본격 등장하였다.
구체적으로 결혼정보업체는 미혼남녀의 데이터베이스를 전산화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정보제공 회사로, 컴퓨터 프로그램(program]) 을 이용해 커플을 연결하는 신(新)중매 서비스 회사이다. 1990년대 말부터 인터넷(Internet)이 보편화되면서 결혼정보회사는 업무영역을 확대하고 모든 영업을 시스템화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