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새로운 시대의 마케팅 방법1 / 시티즌 마케팅 1. 들어가며 시티즌 마케터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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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10 08:0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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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새로운 시대의 마케팅 방법1 / 시티즌 마케팅 1. 들어가며 시티즌 마케터즈는





시티즌 마케팅 1. 들어가며 시티즌 마케터즈는 일반 대중, 브랜드, 제품...
다. 광팬들의 개성 역시 스포츠 코치의 개성처럼 다양한 형태를 띠고 있다. 그들은 전통 미디어 속에서 뉴스를 비롯해, 블로거들의 시끌벅적한 격론, 팟캐스트, 특정 기업이나 브랜드에 대한 팬들의 창작물을 수집해서, 그것들을 매일 또는 거의 매일 관련 정보 링크, 요약, observe기 등의 형태로 재창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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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티즌 마케팅 1. 들어가며 시티즌 마케터즈는 일반 대중, 브랜드, 제품...
시티즌 marketing . 들어가며 시티즌 마케터즈는 일반 대중, 브랜드, 제품, 혹은 조직을 위해 스스로 marketing 활동을 하고, 광고 콘텐츠를 생산하는 사람들을 칭하는 것이다. 시티즌 마케터로서 그들은 정보여과자의 역할을 맡고 있기도 하다. 그들은 열정, 창의력, 그리고 의무감에 의해 행동하는 혁신의 경계선에 서 있다. 그들의 작업은 아마추어 저널리즘이라고 부를 수 있다. 그러나 실수나 착오에 관련되어는 코치가 지도하듯이 엄격하게 비판한다. 광팬들은 위대한 회사의 노력을 칭송한다. 작지만 effect(영향) 력을 지닌 소규모 그룹이, 그들이 좋아하는 특정인을 위해 생산적인 결과물을 창출했다. 그리고 종종 아마추어가 프로가 되기도 한다. 그들은 mean(평균)적인 사람, 회원, 고객, 시민 들을 대변하지 않는다. 하나의 유형으로서, 정보여과자는 흥미로운 미래를 대변한다. 음식은 광팬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주제다. 정보여과자들은 전통미디어나 통신사처럼 객관성을 유지한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자원봉사 코치들이다. 자신들의 marketing 활동에 다른 사람들을 초빙하기도 한다. 홧김에 행동하거나 대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리고 다음에 어떤 행동을 해야 할지를 정해준다. ) 팬으로써의 역할 광팬들은 진정한 신도이자 복음주의들이다. 그것은 marketing 에서부터 부속품 개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걸쳐 있다. 그리고 종종 자신들의 언론 활동을 조직화하기도 한다. 그러나 그들은 여기서 더 나아가 브랜드, 제품, 조직 그리고 사람들의 매일, 또는 주간단위 프로세스를 分析하고 싶어 한다. . 시티즌 마케터즈의 역할 ) 정보여과자 역할 이들은 한마디로 인간 통신사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