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수출마케팅계획] 수출마케팅계획 수립과 수출마케팅전략 > tropical3 | tropical.kr report

[수출마케팅계획] 수출마케팅계획 수립과 수출마케팅전략 > tropical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3

[수출마케팅계획] 수출마케팅계획 수립과 수출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2:49

본문




Download : [수출마케팅계획] 수출마케팅계획 수립과 수출마케팅전략.hwp





[수출마케팅계획] 수출마케팅계획 수립과 수출마케팅전략
[수출마케팅계획]%20수출마케팅계획%20수립과%20수출마케팅전략_hwp_01.gif [수출마케팅계획]%20수출마케팅계획%20수립과%20수출마케팅전략_hwp_02.gif [수출마케팅계획]%20수출마케팅계획%20수립과%20수출마케팅전략_hwp_03.gif [수출마케팅계획]%20수출마케팅계획%20수립과%20수출마케팅전략_hwp_04.gif [수출마케팅계획]%20수출마케팅계획%20수립과%20수출마케팅전략_hwp_05.gif [수출마케팅계획]%20수출마케팅계획%20수립과%20수출마케팅전략_hwp_06.gif
수출마케팅계획,수출마케팅계획,수립과,수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수출마케팅계획] 수출마케팅계획 수립과 수출마케팅전략 , [수출마케팅계획] 수출마케팅계획 수립과 수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수출마케팅계획 수출마케팅계획 수립과 수출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수출마케팅계획] 수출마케팅계획 수립과 수출마케팅전략





순서





[수출marketing 계획] 수출marketing 계획 수립과 수출marketing strategy

목차

수출marketing 계획

Ⅰ. 수출marketing 계획 수립

1. 현재의 marketing 상황 및 기회와 위협analysis(분석)
2. 주요 가정과 수출目標(목표)
3. 수출marketing 믹스strategy
4. 실행계획
5. 예산계획

Ⅱ. 수출marketing strategy

1. 경쟁strategy
2. 제품/시장 확장strategy
3. marketing 표준화 및 적응strategy
수출marketing 계획

수출기업은 급변하는 수출environment(환경) 하에서 자신들의 수출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제한된 자신의 경영자원의 효율적인 사용을 통한 해외시장개발 기회의 극대화와 아울러 수출에 따른 위험의 최소화를 이를 수 있도록 장기적 수출marketing 계획을 세워 그에 따라 수출활동을 영위해 나가야만 한다.
1) 현재의 marketing 상황 및 위협과 기회analysis(분석)
2) 주요 가정과 수출目標(목표) 설정
3) 수출마케 팅 믹스strategy 개발
4) 실행 program 마련
5) 예산계획 수립
6) 통제활동

(1) 현재의 marketing 상황 및 기회와 위협analysis(분석)

현재의 marketing 상황은 표적국 시장의 수출environment(환경) 을 나타내며, 이러한 수출environment(환경) 의 analysis(분석) 을 통해 당해 수출기업이 직면하는 기회와 위협을 파악할 수 있다아 marketing 상황과 그에 따른 기회와 위협의 analysis(분석) 을 위해서는 대체로 다음과 같은 가 요구된다

▶ 제품
? 제품유형(소비재, 산업재, 자본재, 서비스재, 내구재, 비내구재 등)
? 제품출시년도(1970년대, 1980년대, 1990년대, 초반, 중반 후반 등)
? 제품수명주기단계(도입기,…(省略)

Download : [수출마케팅계획] 수출마케팅계획 수립과 수출마케팅전략.hwp( 33 )



다.
수출marketing 계획이란 한마디로 수출marketing 활동에 대한 기본 방향과 지침을 설정하는 기능이라 할 수 있다아 수출marketing 계획 시 염두 해두어야 할 점은 단기적 이익 目標(목표) 달성도 중요하지만 장기적으로 시advantage유율을 확대해나가는 것 또한 중요하다는 점이다. 수출marketing 계획의 수립은 보통 다음의 절차에 준한다.

1. 수출marketing 계획 수립

수출marketing 계획은 수출marketing 담당자에 의해 매년 9월이나 10월경에 입안 되어 최고경영자의 승인을 받는다.
수출marketing 계획이란 한마디로 수출marketing 활동에 대한 기본 방향과 지침을 설정하는 기능이라 할 수 있다아 수출marketing 계획 시 염두 해두어야 할 점은 단기적 이익 目標(목표) 달성도 중요하지만 장기적으로 시advantage유율을 확대해나가는 것 또한 중요하다는 점이...


[수출marketing 계획] 수출marketing 계획 수립과 수출marketing strategy





목차

수출marketing 계획

Ⅰ. 수출marketing 계획 수립

1. 현재의 marketing 상황 및 기회와 위협analysis(분석)
2. 주요 가정과 수출目標(목표)
3. 수출marketing 믹스strategy
4. 실행계획
5. 예산계획

Ⅱ. 수출marketing strategy

1. 경쟁strategy
2. 제품/시장 확장strategy
3. marketing 표준화 및 적응strategy
수출marketing 계획

수출기업은 급변하는 수출environment(환경) 하에서 자신들의 수출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제한된 자신의 경영자원의 효율적인 사용을 통한 해외시장개발 기회의 극대화와 아울러 수출에 따른 위험의 최소화를 이를 수 있도록 장기적 수출marketing 계획을 세워 그에 따라 수출활동을 영위해 나가야만 한다.
전체 40,9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