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본 전략(strategy)] 농심 새우깡 광고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05:02본문
Download : 광고기획서(농심새우깡).hwp
② 물리지 않…(skip)
Download : 광고기획서(농심새우깡).hwp( 77 )
레포트/경영경제
크리에이디브전략,광고기본전략,새우깡의숨겨진비밀,경영경제,레포트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순서
1. 제품 분석 , 1. 개발 아이디어, 2. 새우를 원료로 선택한 이유, 3. 개발기술의 극복 및 know-how 축적, 4. 새우깡의 영양, 5. 새우깡과 관련된 수치, 6. 새우깡의 숨겨진 비밀, 2. 시장 및 경쟁상황 , 1. 매출상황, 2. 경쟁상황, 3. 소비자 상황 , 4. 문제점 및 기회 , 5. 광고 기본 전략 , 6. 크리에이디브 전략 , , FileSize : 19K , [광고 기본 전략] 농심 새우깡 광고 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크리에이디브전략 광고기본전략 새우깡의숨겨진비밀
[광고 기본 전략(strategy)] 농심 새우깡 광고 기획서
다.설명
1. 제품 分析 , 1. 개발 아이디어, 2. 새우를 원료로 선택한 이유, 3. 개발기술의 극복 및 know-how 축적, 4. 새우깡의 영양, 5. 새우깡과 관련된 수치, 6. 새우깡의 숨겨진 비밀, 2. 시장 및 경쟁상황 , 1. 매출상황, 2. 경쟁상황, 3. 소비자 상황 , 4. drawback(걸점) 및 기회 , 5. 광고 기본 전략(strategy) , 6. 크리에이디브 전략(strategy) , , 자료크기 : 19K
1. 제품 分析(분석)
1. 개발 아이디어
2. 새우를 원료로 선택한 이유
3. 개발기술의 극복 및 know-how 축적
4. 새우깡의 영양
5. 새우깡과 관련된 수치
6. 새우깡의 숨겨진 비밀
2. 시장 및 경쟁상황
1. 매출상황
2. 경쟁상황
3. 소비자 상황
4. 문제가되는점 및 기회
5. 광고 기본 strategy
6. 크리에이디브 strategy
1. 개발 아이디어 ① 사탕, 비스킷 등 단맛이 강한 것은 곧 싫증을 느끼므로 이와 반대되는 제품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