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흡연,담배,스모커스,마케팅,브랜드,글로벌,사례,swot,stp,4p > tropical3 | tropical.kr report

흡연,담배,스모커스,마케팅,브랜드,글로벌,사례,swot,stp,4p > tropical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3

흡연,담배,스모커스,마케팅,브랜드,글로벌,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06:43

본문




Download : 흡연,담배,스모커스,마케팅,브랜드,글로벌,사례,swot,stp,4p.ppt








흡연,담배,스모커스,마케팅,브랜드,글로벌,사례,swot,stp,4p

흡연,담배,스모커스,마케팅,브랜드,글로벌,사례,swot,stp,4p_ppt_01.gif 흡연,담배,스모커스,마케팅,브랜드,글로벌,사례,swot,stp,4p_ppt_02.gif 흡연,담배,스모커스,마케팅,브랜드,글로벌,사례,swot,stp,4p_ppt_03.gif 흡연,담배,스모커스,마케팅,브랜드,글로벌,사례,swot,stp,4p_ppt_04.gif 흡연,담배,스모커스,마케팅,브랜드,글로벌,사례,swot,stp,4p_ppt_05.gif 흡연,담배,스모커스,마케팅,브랜드,글로벌,사례,swot,stp,4p_ppt_06.gif

Smoke Free, Free Smoking ZoneSMOKER’S HEAVEN
Business Plan
목 차
회사 intro
제품/서비스(Product/ Service)
시장 및 경쟁(Market and Competition) - STP
marketing (Marketing]-SWOT, 4P MIX
조직 및 인력 (Organization and HR)
실행 일정 (Implementation Schedule)
재무 계획 (Financial Planning)
1.회사 intro
1.회사 intro - 기본정보
사 명:㈜ 스모커스 헤븐(Smoker’s Heaven) http://www.smokersheaven.co.kr(예정)
대표이사: 염지홍
설 립 일:2006년 8월
취급품목 : 커피, 기타 음료, 담배, 흡연 관련 용품
소 재 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대표전화 : 02-5XX-XXXX
E-MAIL :xxxx@xxxxersheaven.co.kr

1.회사 intro - 브랜드

‘흡연자들의 천국’ 이라는 의미로 애연가 및 담배 및 기타 용품들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이 즐겨 찾을 수 있는 편안한 공간. 회색의 담배 연기가 가득찬 곳이 아니라 맑은 하늘처럼 깨끗한 공간을 상징함.
1.회사 intro 사업 배경
사회적인 금연 분위기의 확산-흡연자 입지 점차좁아짐. 그러나 흡연비율 쉽게 줄어들지 않을것. 남성 흡연 비율 = 49.2% (2006년 3월 통계)

스타벅스, 파스쿠치, 할리스와 같은 커피 전문점들이 비흡연자들을 주요 타겟 고객으로 설정, 일부 공간 흡연구역으로 지정

-`흡연 고객층은 불편함을 느껴 이용 저조, 대부분 미흡한 공기 정화 시설

여성 흡연자의 비율 역시 늘어나고 있음

-`마땅한 흡연장소를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음

‘흡연자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흡연을 자유롭게 하면서 커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
1.회사 intro - 산업 실태
잠재적 진입자 위협
자본력 있는 유…(To be continued )

흡연,담배,스모커스,마케팅,브랜드,글로벌,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흡연,담배,스모커스,마케팅,브랜드,글로벌,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흡연,담배,스모커스,마케팅,브랜드,글로벌,사례,swot,stp,4p.ppt( 73 )




흡연,담배,스모커스,마케팅,브랜드,글로벌,사례,swot,stp,4p , 흡연,담배,스모커스,마케팅,브랜드,글로벌,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흡연 담배 스모커스 마케팅 브랜드 글로벌 사례 swot stp p
다.
전체 40,9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