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가능성 휴리스틱.회상 내용vs회상 용이성,슈퍼브랜드,브랜드 재인,브랜드 회상,루머rumo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3:57본문
Download : 이용가능성 휴리스틱.회상 내용vs회상 용이성,슈퍼브랜드,브랜드 재인,브랜드 회상,루머rumor.pptx
이용가능성 휴리스틱.회상 내용vs회상 용이성,슈퍼브랜드,브랜드 재인,브랜드 회상,루머rumor
설명
이용가능성 휴리스틱.회상 내용vs회상 용이성,슈퍼브랜드,브랜드 재인,브랜드 회상,루머rumor
이용가능성,휴리스틱,회상,내용vs회상,용이성,슈퍼브랜드,브랜드,재인,브랜드,회상,루머rumor,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Take.3
빠르다, 그래서 강하다
이용가능성 휴리스틱
Availability Heuristic
_SLIDE_2_
이용가능성 휴리스틱
Availability Heuristic
어떤 사건의 빈도나 발생 확률을 판단할 때 그 사건과 관련된 구체적인 예나 연상이 얼마나 쉽게 떠오르느냐에 근거하여 판단하는 경향
“인출용이성”
을 근거로 판단하는 성향
_SLIDE_3_
회상 내용이 더 중요할까
회상 용이성이 더 중요할까
_SLIDE_4_
Availability Heuristic
관련지식 부족 인지 유무
외부 평가 data(자료) 존재…(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이용가능성 휴리스틱.회상 내용vs회상 용이성,슈퍼브랜드,브랜드 재인,브랜드 회상,루머rumor.pptx( 63 )
이용가능성 휴리스틱.회상 내용vs회상 용이성,슈퍼브랜드,브랜드 재인,브랜드 회상,루머rumor , 이용가능성 휴리스틱.회상 내용vs회상 용이성,슈퍼브랜드,브랜드 재인,브랜드 회상,루머rumor경영경제레포트 , 이용가능성 휴리스틱 회상 내용vs회상 용이성 슈퍼브랜드 브랜드 재인 브랜드 회상 루머rumor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