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금융시장環境(환경)alteration(변화) > tropical3 | tropical.kr report

금융시장環境(환경)alteration(변화) > tropical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3

금융시장環境(환경)alteration(변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23:08

본문




Download : 금융시장환경변화.hwp




Download : 금융시장환경변화.hwp( 51 )








고객유지 전술은 금전적 인센티브 제공에 의한 구매빈도의 증가나 판매의 증진보다는 관심의 표명 ...






,경영경제,레포트
금융시장環境(환경)alteration(변화)


(2) 금융기관의 릴레이션십마케팅 도입의 necessity need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2) 금융기관의 릴레이션십marketing 도입의 necessity
고객유지 strategy은 금전적 인센티브 제공에 의한 구매빈도의 증가나 판매의 증진보다는 관심의 표명 등과 같은 비금전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고 더 나아가 좋은 릴레이션십을 구축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릴레이션십marketing 은 신규고객 창출보다는 오히려 기존고객의 유지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는 우량고객을 파악하고 이들과의 개별적 커뮤니케이션에 의해 기업의 수익성을 제고시키려는 노력이 릴레이션십marketing 의 진수임을 의미한다. 금융기관의 경우에도 이러한 노력이 매우 중요함을 나타내주는 현상들이 보편화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흔히 파레토의 ‘80/20법칙’이라는 용어로 표현하고 있다

이는 은행의 경우 80%의 예금이 20%의 고객으로부터 들어옴을 의미하는데, 은행의 규모에 관계없이 상당히 정확하게 적용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80/20법칙’은 우량고객의 중요성을 시사해 주고 있다 은행업계에서는 전체고객의 40%에서 60%는 은행 수익성에 전혀 도움을 주지 못하거나 거래가 이루어질수록 오히려 은행에 손실을 가져다주고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또한 8…(drop)
금융시장환경변화_hwp_01.gif 금융시장환경변화_hwp_02.gif 금융시장환경변화_hwp_03.gif 금융시장환경변화_hwp_04.gif 금융시장환경변화_hwp_05.gif 금융시장환경변화_hwp_06.gif

설명


(2) 금융기관의 릴레이션십마케팅 도입의 필요성고객유지 전략은 금전적 인센티브 제공에 의한 구매빈도의 증가나 판매의 증진보다는 관심의 표명 ... , 금융시장환경변화경영경제레포트 ,
다.
전체 40,9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