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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비즈니스광고] e-비즈니스 광고의 定義(정이) 과 特性, 유형, 效果측정, 가격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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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5 0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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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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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비즈니스광고] e-비즈니스 광고의 槪念과 속성 , 유형, 효율측정(測定) , 가격모델

목차

e-비즈니스 광고

Ⅰ. e-비즈니스 광고의 槪念

Ⅱ. e-비즈니스 광고의 속성

1.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2. 표적고객에 대한 맞춤광고
3. 전 세계 고객을 대상
4. 정보제공을 무제한
5. 시간의 제약이 없음
6. 멀티미디어적 요소
7. 신속한 업데이트
8. 기존의 광고매체에 비해 비용이 저렴
9. 광고효율의 측정(測定) 용이

Ⅲ. e-비즈니스 광고의 유형

1. 배너광고
2. 삽입형 광고
3. 후원형 광고
4. 누리망 접근형 광고
5. 기타 광고

Ⅳ. e-비즈니스 광고의 효율 측정(測定)

1. 히트 수
2. 페이지 뷰
3. 방문 및 세션
4. 방문자 수
5. 광고 뷰
6. 체류시간
7. 광고클릭, 클릭스루비율

Ⅴ. e-비즈니스 광고의 가격모델

1. 노출기준모델
2. 클릭스루모델
3. 상호작용기준모델
4. 결과기준모...


[E비즈니스광고] e-비즈니스 광고의 槪念과 속성 , 유형, 효율측정(測定) , 가격모델



목차

* e-비즈니스 광고

Ⅰ. e-비즈니스 광고의 槪念

Ⅱ. e-비즈니스 광고의 속성

1.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2. 표적고객에 대한 맞춤광고
3. 전 세계 고객을 대상
4. 정보제공을 무제한
5. 시간의 제약이 없음
6. 멀티미디어적 요소
7. 신속한 업데이트
8. 기존의 광고매체에 비해 비용이 저렴
9. 광고효율의 측정(測定) 용이

Ⅲ. e-비즈니스 광고의 유형

1. 배너광고
2. 삽입형 광고
3. 후원형 광고
4. 누리망 접근형 광고
5. 기타 광고

Ⅳ. e-비즈니스 광고의 효율 측정(測定)

1. 히트 수
2. 페이지 뷰
3. 방문 및 세션
4. 방문자 수
5. 광고 뷰
6. 체류시간
7. 광고클릭, 클릭스루비율

Ⅴ. e-비즈니스 광고의 가격모델

1. 노출기준모델
2. 클릭스루모델
3. 상호작용기준모델
4. 결과기준모델
e-비즈니스 광고

e-비즈니스 광고는 단순히 기업이나 상품의 이미지 전달만을 目標(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으로부터 직접적인 반응과 정보를 얻음으로써, 궁극적으로는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을 유인하는 것을 目標(목표)로 하고 있는데, 많은 e-비즈니스 기업들은 이러한 누리망 을 통한 e-비즈니스 광고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에 이 자료(資料)에서는 e-비즈니스 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 즉 e-비즈니스 광고의 槪念, e-비즈니스 광고의 속성 , e-비즈니스 광고의 유형, e-비즈니스 광고의 효율측정(測定) , e-비즈니스 광고의 가격모델에 대상으로하여 조사하였다.

I. e-비즈니스 광고의 槪念

e-비즈니스 광고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주체가 자신의 비용을 들여 누리망 매체를 이용하여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구매를 유도하는 촉진활동으로 정의(定義)내릴 수 있다 따라서 법은 의미의 e-비즈니스 광고는 기업이 누리망 을 이용하여 행하는 고객과의 다양한 커뮤니…(생략(省略))



[E비즈니스광고] e-비즈니스 광고의 定義(정이) 과 特性, 유형, 效果측정, 가격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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