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수학교육 인터뷰 - 부피에 대한 보존槪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3 00:16
본문
Download : 유아수학교육 인터뷰 - 부피에 대한.pptx
)
다.)
③ 어떤 것이 더 양이 많아 보이니?
유아수학교육 인터뷰 - 부피에 대한 보존개념
유아수학교육 인터뷰 - 부피에 대한 보존槪念
⑥ 부어 보았더니 어떻게 되었지?
① 여기 담겨있는 주스의 양이 같니?
③ 어떤 것이 더 양이 많아 보이니?
레포트 > 교육계열
⑥ 부어 보았더니 어떻게 되었지?
① 여기 담겨있는 주스의 양이 같니?
유아수학교육 인터뷰 - 부피에 대한 보존槪念
④ 그럼 다시 파란 통에 있는 것을 투명 통에 부으면 어떻게 될까?
순서
⑤ 한번 부어 볼까?
② 한 번 여기에 부어 볼까?
(유아가 1.5L 생수통한 개를 500ml 생수통에 붓게 한다.
Download : 유아수학교육 인터뷰 - 부피에 대한.pptx( 92 )
유아수학교육 인터뷰 - 부피에 대한 보존개념 유아수학교육 인터뷰 - 부피에 대한 보존개념 유아수학교육 인터뷰 - 부피에 대한 보존개념 유아수학교육 인터뷰 - 부피에 대한 보존개념
유아수학교육 인터뷰 - 부피에 대한 보존槪念
설명
⑤ 한번 부어 볼까?
유아수학교육 인터뷰 - 부피에 대한 보존개념
유아수학교육 인터뷰 - 부피에 대한 보존槪念
.
④ 그럼 다시 파란 통에 있는 것을 투명 통에 부으면 어떻게 될까?
.





② 한 번 여기에 부어 볼까?
유아수학교육 인터뷰 - 부피에 대한 보존槪念
.
(유아가 1.5L 생수통한 개를 500ml 생수통에 붓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