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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데 광고 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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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9 08: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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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희랍어로 “여성의 뒷물하다. 여기서 비데는 성적인 제품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게 된다 그리고 ‘성적인 것은 여성의 것’ 이라 는 사회적 인식을 통해서 비데가 가지고 있는 성적소구가 여성을 위한 것 이라는 소구로 alteration(변화) 한다. 그런데 비…(省略)




순서
Ⅰ 시장 실태 및 analysis(분석) , 1. 비데의 유례, 1) 비데의 기원과 어원, 2) 비데의 歷史(역사), 3) 비데의 발달, 2. 아파트 보급화와 웰빙붐으로 인한 비데시장 성장, 1) 아파트 보급화, 2) 웰빙붐으로 인한 비데시장 확대, , Ⅱ 경쟁사 실태 및 analysis(분석) , 1. 경쟁사의 SWOT analysis(분석) , 1) 시장 점유율 과 브랜드 인지도 1위인 웅진 “룰루”, 2) 고소득층의 세분화된 시장을 노리는 청호 나이스 “굿모닝”, 3) 정통적 비데 판매방식의 삼성 “노비타”, 4) 日本 제품인 로얄 “토토”, 2. conclusion , , Ⅲ (주) 대림 도비도스의 analysis(분석) , 1. SWOT analysis(분석) , 2. 도비도스의 속성 , , Ⅳ 소비자 analysis(분석) , 1. 소비자 시장의 전반적 실태, 2. 구매 동기, 3. 구매 實態, 4. 구매 장소와 구매 방법, 5. 비데 구매시 고려하는 점, 6. 비사용자 속성 , 7. Personal Interview 실행 및 analysis(분석) , 8. conclusion , , Ⅴ 광고 전략(strategy), 1. 관고 goal(목표) , 2. 시장 세분화, 3. 래더링, 4. 비데의 잠재적 제품신화와 브랜드 신화, 5. 포지셔닝 전략(strategy), 6. Brad Personality 연상, 7. 접근 가능한 대안전략(strategy) 모색, 8. IMC 전략(strategy) , , , 資料크기 : 32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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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비데 광고 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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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시장 현황 및 분석, 1. 비데의 유례, 1) 비데의 기원과 어원, 2) 비데의 역사, 3) 비데의 발달, 2. 아파트 보급화와 웰빙붐으로 인한 비데시장 성장, 1) 아파트 보급화, 2) 웰빙붐으로 인한 비데시장 확대, , Ⅱ 경쟁사 현황 및 분석, 1. 경쟁사의 SWOT 분석, 1) 시장 점유율 과 브랜드 인지도 1위인 웅진 “룰루”, 2) 고소득층의 세분화된 시장을 노리는 청호 나이스 “굿모닝”, 3) 정통적 비데 판매방식의 삼성 “노비타”, 4) 일본제품인 로얄 “토토”, 2. 결론, , Ⅲ (주) 대림 도비도스의 분석, 1. SWOT 분석, 2. 도비도스의 특성, , Ⅳ 소비자 분석, 1. 소비자 시장의 전반적 현황, 2. 구매 동기, 3. 구매 실태, 4. 구매 장소와 구매 방법, 5. 비데 구매시 고려하는 점, 6. 비사용자 특성, 7. Personal Interview 실행 및 분석, 8. 결론, , Ⅴ 광고 전략, 1. 관고 목표, 2. 시장 세분화, 3. 래더링, 4. 비데의 잠재적 제품신화와 브랜드 신화, 5. 포지셔닝 전략, 6. Brad Personality 연상, 7. 접근 가능한 대안전략 모색, 8. IMC 전략 , , , FileSize : 32K , 비데 광고 전략인문사회레포트 , 비데광고 광고마케팅 광고학
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비데=여성을 위한 제품’이라는 제품 신화가 탄생하게 된 다. 물은 깨끗한 것 을 상징한다.

레포트/인문사회
Ⅰ 시장 present condition 및 analysis
1. 비데의 유례
1) 비데의 기원과 어원
2) 비데의 history
3) 비데의 발달
2. 아파트 보급화와 웰빙붐으로 인한 비데시장 성장
1) 아파트 보급화
2) 웰빙붐으로 인한 비데시장 확대

Ⅱ 경쟁사 present condition 및 analysis
1. 경쟁사의 SWOT analysis
1) 시장 점유율 과 브랜드 인지도 1위인 웅진 “룰루”
2) 고소득층의 세분화된 시장을 노리는 청호 나이스 “굿모닝”
3) 정통적 비데 판매방식의 삼성 “노비타”
4) 일본제품인 로얄 “토토”
2. 結論(결론)

Ⅲ (주) 대림 도비도스의 analysis
1. SWOT analysis
2. 도비도스의 특성(特性)

Ⅳ 소비자 analysis
1. 소비자 시장의 전반적 present condition
2. 구매 동기
3. 구매 실태(實態)
4. 구매 장소와 구매 방법
5. 비데 구매시 고려하는 점
6. 비사용자 특성(特性)
7. Personal Interview 실행 및 analysis
8. 結論(결론)

Ⅴ 광고 전술
1. 관고 목표(goal)
2. 시장 세분화
3. 래더링
4. 비데의 잠재적 제품신화와 브랜드 신화
5. 포지셔닝 전술
6. Brad Personality 연상
7. 접근 가능한 대안전술 모색
8. IMC 전술



4. 비데의 잠재적 제품신화와 브랜드 신화ƒ) 비데의 잠재적 제품 신화 비데(bidet)라는 말의 어원은 원래 당나귀나 말을 가리키는 것 이다.’는 것이다.” 라는 뜻으로, 여성들의 부인병 예방을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또한 비데는 16C경부터 서구의 귀족 계급들이 이용하였는데, 귀족 계층의 상징이 될 수 있는 물건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나라에 도입되어 상품화된 현재도 비슷한 경우인 데, 비데는 상류층의 상징이며, ‘비데를 구입하면=상류층이 될 수 있다’ 는 제품신화가 만들어지게 된다 비데의 원리 중에 가장 특징적인 것이 바로 ‘물로 세척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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