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전략(戰略) 의 기본개념(槪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7:00
본문
Download : 광고매체전략의 기본개념.hwp
광고...
광고매체strategy의 기본정이
목차
* 광고매체strategy의 기본정이
Ⅰ. Rating Point와 Rating
1. Rating Point와 Rating
2. Rating의 활용
3. Rating의 측정(測定) 방법
1) 인쇄매체
2) 방송매체
Ⅱ. 도달률, 빈도, GRPs
1. 도달률
2. 빈도
3. GRPs
4. 도달률, 빈도의 활용
5. GRPs의 활용
6. GRPs, 도달률, 빈도의 활용
Ⅲ. 效果(효과)적 도달률과 빈도분포
1. 效果(효과)적 빈도와 效果(효과)적 도달률
2. 빈도노출분포
Ⅳ. 효율성을 나타내는 정이 들: CPM, CPRP
1. 신문 CPM
2. 방송 CPM과 CPRP
Ⅴ. 사용률, 점유율, 발행부수, 커버리지, 콤퍼지션
1. 방송매체(사용률과 점유율)
2. 인쇄매체
1) 발행부수와 독자 수
2) 커버리지와 콤퍼지션
광고매체strategy의 기본정이
광고매체의 역할은 광고 메시지를 표적시장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광고 메시지를 표적시장에 얼마나 잘 전달했는가를 나타내는 지표로써 Rating(청취율, 열독률), GRPs, 도달률, mean or average(평균) 빈도, 效果(효과)적 도달률, 빈도분포 등이 있다 광고매체strategy은 매체 비이클의 效果(효과)를 나타내는 지표인 Rating의 분석에서 처음 되어 매체 스케줄의 效果(효과)를 평가하는 지표들인 도달률, 빈도, GRPs, 效果(효과)적 도달률 등의 분석으로 확장된다 이러한 매체의 기본정이 들은 매체목표(goal)설정, 매체선택strategy, 매체效果(효과)평가 등의 매체 관련 의사결정과정에 초석(building block)으로 사용되어진다. 매체기획과 strategy을 처음 하기 전에 이러한 정이 들을 정확히 이해하여야 效果(효과)적인 기획과 strategy을 수립할 수가 있다 다음은 매체strategy에서 중요하게 사용되어지는 기본정이 들이다.
광고매체전략(戰略) 의 기본개념(槪念)
Download : 광고매체전략의 기본개념.hwp( 62 )
광고매체strategy의 기본정이
목차
광고매체strategy의 기본정이
Ⅰ. Rating Point와 Rating
1. Rating Point와 Rating
2. Rating의 활용
3. Rating의 측정(測定) 방법
1) 인쇄매체
2) 방송매체
Ⅱ. 도달률, 빈도, GRPs
1. 도달률
2. 빈도
3. GRPs
4. 도달률, 빈도의 활용
5. GRPs의 활용
6. GRPs, 도달률, 빈도의 활용
Ⅲ. 效果(효과)적 도달률과 빈도분포
1. 效果(효과)적 빈도와 效果(효과)적 도달률
2. 빈도노출분포
Ⅳ. 효율성을 나타내는 정이 들: CPM, CPRP
1. 신문 CPM
2. 방송 CPM과 CPRP
Ⅴ. 사용률, 점유율, 발행부수, 커버리지, 콤퍼지션
1. 방송매체(사용률과 점유율)
2. 인쇄매체
1) 발행부수와 독자 수
2) 커버리지와 콤퍼지션
광고매체strategy의 기본정이
광고매체의 역할은 광고 메시지를 표적시장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도달률, 빈도, GRPs, 效果(효과)적 도달률 등은 매체목표(goal)로 사용되며, 동시에 매체 스케줄의 능력을 평가하는 양적 평가기준으로 사용되어진다.
1) Rating Point와 Rating
(1) Rati…(省略)
순서






광고매체전략,기본개념,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광고매체전략(戰略) 의 기본개념(槪念)
광고매체전략의 기본개념 , 광고매체전략의 기본개념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매체전략 기본개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