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교육과 웹기반 교육, 그리고 현장 적용 measure(방안) 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20:16
본문
Download : 사회과교육과 웹기반 교육, 그리고 현장 적용 방안에 관한 연구.hwp
첫째, 자신의 능력에 맞은 학습 속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정보의 수준에 따라 data(資料)를 선택할 수 있다아 컴퓨터를 기반으로 하는 학습(CBE)는 컴퓨터와 학습자의 1대1 접촉을 통해 개별화 학습이 가능하다.사회과교육과웹기반교육완성 , 사회과교육과 웹기반 교육, 그리고 현장 적용 방안에 관한 연구인문사회레포트 ,
다.
사회과교육과 웹기반 교육, 그리고 현장 적용 measure(방안) 에 관한 연구
사회과교육과 웹기반 교육, 그리고 현장 적용 measure(방안) 에 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 다라서 자신의 학습 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웹이 지니고 있는 방대한 정보의 바다 속에서 자신의 수준에 맞은 data(資料)를 선택하여 학습에 활용할 수 있다아
둘째, 웹을 통하여 전달되는 정보들의 역동성과 상호작용성을 들 수 있다아 즉, 서적을 통해서는 불가능했던 동영상, 음성data(資料)들을 전달할 수 있으며, 일반 비디오 테이프를 통한 data(資料)보다 훨씬 더 상호작용성이 강하며, CD-ROM과 달리 전세계인들을 즉성에서 연결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인문사회,레포트
Ⅰ. 서론
Ⅱ. 웹 기반 쟁점 중심 사회과 수업의 이해
1. 쟁점 중심 사회과의 본질과 속성
2. 웹 기반 수업의 논리와 구조
3. 쟁점 중심 수업의 한계와 장애 요인
4. 쟁점 중심 사회과에서 웹의 효용성
Ⅲ. 웹 기반 쟁점 중심 수업의 실제
4. 쟁점 중심 사회과에서 웹의 효용성
웹을 이용해서 쟁점 중심 학습 활동을 해나갈 때, 다른 매체에 비해 다음과 같은 여러 측면에서 유용하다. 또한 정보를 토대로 학습자간의 또…(투비컨티뉴드 )
순서






사회과교육과웹기반교육완성
설명
Download : 사회과교육과 웹기반 교육, 그리고 현장 적용 방안에 관한 연구.hwp( 25 )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교육과 웹기반 교육, 그리고 현장 적용 방안에 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