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스포츠와 대중매체 > tropical2 | tropical.kr report

스포츠와 대중매체 > tropical2

본문 바로가기

tropica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포츠와 대중매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4:00

본문




Download : 스포츠와 대중매체_3211344.hwp




이 금액은 지난 한.일축구경기 1차전에서 3사 합쳐 3억원을 받은 것에 비해 40% 인상된 금액이며, 독일의 스포츠 마케팅 사 UFA를 통해 판매한 일본 내 중계권료(도쿄TV, NHK위성TV)는 수수료를 빼고 35만 달러(추정 액 약 3억8천만원)가 들어온다. 총 22억원이…(drop)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스포츠마케팅의 개념과 효과 이득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A보드 판매수입으로 公式 후원사들에게 제공하는 무료광고를 제외한 판매용 A보드 13개를 축구 복표사인 타이거 풀스 등에 平均(평균) 1천5백만원씩 약 2억원에 팔았다.스포츠와대중매체 , 스포츠와 대중매체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스포츠와 대중매체_3211344.hwp( 43 )



스포츠marketing 의 concept(개념)과 效果 이득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Ⅰ. 서 론

Ⅱ. 본 론
1. 미디어와 스포츠에 관련된 history(역사) 적 사실들
2. 스포츠 마케팅이란?
3. 스포츠 마케팅의 결과
4. 스포츠 마케팅의 이득
5. 스포츠와 대중매체
6. 스포츠와 未來의 대중매체

Ⅲ. 결 론


얼마전에 있었던 2000년 한일전축구경기 2차전의 TV중계료로 국내에서는 4억2천만원, 일본에서는 약 3억8천 만원이 들어 왔는데, MBC, SBS와는 합계 4억원, KBS위성TV와는 2천만원에 계약했다. 여기에다가 타이틀스폰서로부터 3억원, 티켓판매에서 성인 2만원, 군경학생 1만원으로 가격 책정된 입장티켓이 다 팔려 제세 금을 제외하고 약 9억원의 수입이 생겼다.

스포츠와%20대중매체_3211344_hwp_01.gif 스포츠와%20대중매체_3211344_hwp_02.gif 스포츠와%20대중매체_3211344_hwp_03.gif 스포츠와%20대중매체_3211344_hwp_04.gif 스포츠와%20대중매체_3211344_hwp_05.gif 스포츠와%20대중매체_3211344_hwp_06.gif


스포츠와 대중매체



스포츠와대중매체
순서
설명



다.
Total 41,01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