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행복한 바보 경영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20:52
본문
Download : 나는 행복한 바보 경영자_2090657.hwp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하지만 그녀의 생각은 이렇다. 숨은재능을 찾아주는 전문적인 훈련은 물론 인성교육을 통…(drop)


나는 행복한 바보 경영자 에 대한 글입니다. 또한 그녀는 최고의 서비스에 승부를 건다.
소비자에게는 물론이고 사원들에게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말 좋은 상품이고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상품이면 원가를 고려하지 않고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다. 그 제품으로 인해 손해를 본다면 다른부분에서 이익을 보면 되는 것이다. 사원들에게는 교육훈련서비스를 제공해 인재로 성장시키는 것이다. 원가를 고려하지 않고 생산을 하면 손해를 보는 것은 당연하다.바보경영자 , 나는 행복한 바보 경영자경영경제레포트 ,
나는 행복한 바보 경영자 에 대한 글입니다. 항상 이익만 보려고 한다면 영악한 장사꾼이지 기업인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 한예로 어떤 제품이던지 생산의 기본은 판매했을 때 수익이 나는 제품이 어야 한다.바보경영자
나는 행복한 바보 경영자
Download : 나는 행복한 바보 경영자_2090657.hwp( 43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이는 직원과 사장이 하나되어 보다 나은 모습으로 변해 가는 것이 그녀가 지향하는 기업이기 때문일것이다
언제나 그녀가 추구하는 경영은 바보 경영이라 불리운다. 그러나 그녀는 그 원칙에 맞지 않는 일을 종종하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