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광고론] 배스킨라빈스31 광고 analysis > tropical2 | tropical.kr report

[광고론] 배스킨라빈스31 광고 analysis > tropical2

본문 바로가기

tropica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론] 배스킨라빈스31 광고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19:27

본문




Download : 배스킨라빈스0.ppt












배스킨라빈스0_ppt_01.gif 배스킨라빈스0_ppt_02.gif 배스킨라빈스0_ppt_03.gif 배스킨라빈스0_ppt_04.gif 배스킨라빈스0_ppt_05.gif 배스킨라빈스0_ppt_06.gif



순서
1. 배스킨라빈스 31 소개, 2. 타사와 비교, 3. 선정동기, 4. 기존광고 장·단점, 5. 대안제시 , 6. 에필로그, 7. 일지, , FileSize : 1044K , [광고론] 배스킨라빈스31 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론 배스킨라빈스 광고분석 아이스크림


설명


광고론,배스킨라빈스,광고분석,아이스크림,경영경제,레포트
1. 배스킨라빈스 31 紹介, 2. 타사와 비교, 3. 선정동기, 4. 기존광고 장·단점, 5. 대안제시 , 6. 에필로그, 7. 일지, , 파일크기 : 1044K
1. 배스킨라빈스 31 introduction
2. 타사와 비교
3. 선정동기
4. 기존광고 장·단점
5. 대안제시
6. 에필로그
7. 일지


기존광고의 장,단점 - 아이스크림의 고급화 ⇒ 저관여strategy - 감성소구, 이미지에 호소 ⇒ 差別(차별) 화 - 고가strategy ⇒ 10대이상 타켓(초기) - 골라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강조 - Fun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배스킨라빈스0.ppt( 30 )


[광고론] 배스킨라빈스31 광고 analysis
다.
Total 41,01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