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버커루 > tropical2 | tropical.kr report

버커루 > tropical2

본문 바로가기

tropica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버커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4:56

본문




Download : 버커루(2).pptx






버커루,기타,레포트
설명




순서

버커루 , 버커루기타레포트 , 버커루





버커루

Download : 버커루(2).pptx( 12 )


레포트/기타





버커루
_SLIDE_1_
We imagined that Buckaroo exportsdenim jeans to India

_SLIDE_2_
contents
1. 버커루 紹介
2. 인도 환경평가
3. marketing 目標(목표)
4. 인도를 선택한 이유
5. SWOT analysis
6. 진출방법
7. 글로벌 성장책략
8. 4P

_SLIDE_3_
_SLIDE_4_
2. 인도 패션marketing 의 환경평가
1) 중적인 태도에 능숙
2) 관계를 우선시
3) 체면과 융통성을 중요시

힌두교 80.5%, 이슬람교 13.4%
시장경제 체제
의회 민주주의 체제 & 경제 자유화 정책
formula(공식)언어인 힌두어 이외 17개 formula(공식)언어를 사용.


고온기
-우기(몬순)-저온기


_SLIDE_5_
3. marketing 目標(목표)



: 뱅갈루루, 뭄바이, 델리 등의
10~20 대 인도 여성의 청바지 수요를 20%이상 증대시키자
_SLIDE_6_
잘 붙는 민소매 티와 청바지를 입은 인도 뭄바이대학 여대생들
사리를 입은 다른 인도 여성들과 확연히 구분이 된다

_SLIDE_7_
4. 인도를 선택한 이유
높은 인지도!
한국 브랜드가 인도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다아

1
시장기회의 우수성!
인도에서 추진하는 여러 정책이 수출하기에 좋은 기회를 만들어내고 있다아

2
서구화 되는 패션 스타일!
통신의 발달로 서구culture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이 점점서구화되고 있다아

3
_SLIDE_8_
_SLIDE_9_

강점 ? 기회 책략

한국 프리미엄진을 강조하여 프로모션

약점 ? 기회 책략

도시 집중적 유통망을 통해 도시 여성의 니즈를 100% 반영가능
강점 ? 위협 책략

다양한 스타일을 통한 기존의 청바지와의 差別(차별) 화
약점 ? 위협 책략

버커루의 부족한 인지도를 프로모션으로 보완하여 인도 시장에 자리잡고 있는 경재브랜드의 위협을 회피
강점 (Strength)
약점 (wea…(To be continued )
버커루(2)_pptx_01.gif 버커루(2)_pptx_02.gif 버커루(2)_pptx_03.gif 버커루(2)_pptx_04.gif 버커루(2)_pptx_05.gif 버커루(2)_pptx_06.gif

다.
Total 41,01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