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지마켓(G-MARKET)의 marketing 책략 성공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10 15:39본문
Download : 지마켓마케팅전략.hwp
순서
5. 마케팅戰略
www.nso.go.kr
[참고data(資料)]
[marketing ] 지마켓(G-MARKET)의 marketing 책략 성공사례(instance)
다.
3. SWOTanalysis
www.gmarket.co.kr
전자상거래와 유통혁명 - 김재규, 이경전, 법영사, 2000
설명
2. 시장 환경 analysis
Download : 지마켓마케팅전략.hwp( 38 )
1. 기업紹介
6. 향후戰略
4. STPanalysis
G마켓은 인터파크의 자회사로, 2000년 4월 인터파크 안에 C2C거래를 도입한 구스닥이 2003년 마켓 플레이스 기능을 강조한 G마켓으로 이름을 바꾸면서 시장에서 주목을 받기 처음 하였다.
www.auction.co.kr
인터넷마케팅, 전자상거래, 쇼핑몰창업, 경영전략
e마켓 플레이스 시장의 대격돌(옥션과 G마켓의 빅뱅)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www.seri.org
지마켓(G-MARKET)의 marketing 책략 성공사례(instance)에 대한 A+ report





누리망 비즈니스 - 오재인, 최재화, 김홍기, 권순법, 박영사, 2002
지마켓(G-MARKET)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gmarket.co.kr www.auction.co.kr www.nso.go.kr www.seri.org e마켓 플레이스 시장의 대격돌(옥션과 G마켓의 빅뱅)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인터넷 비즈니스 - 오재인, 최재화, 김홍기, 권순법, 박영사, 2002 e-mail marketing - 짐스턴, 앤소니프라이어, 홍정희, 한국능률협회, 2000 디지털시대의 e-business 전략 - 박기성, 배우련, LG경제연구소, 2000 전자상거래와 유통혁명 - 김재규, 이경전, 법영사, 2000
디지털시대의 e-business 책략 - 박기성, 배우련, LG경제연구소, 2000
e-mail marketing - 짐스턴, 앤소니프라이어, 홍정희, 한국능률협회, 2000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G마켓은 모든 상품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인터넷(Internet) 시장으로 판매자에게는 천원경매, 공동구매 등 합리적이고도 다양한 판매방식을 제공하며 구매자에게는 흥정하기, 행운경매, 제로마진클럽 등의 재미있으면서도 저렴한 구매 기회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따 G마켓은 이제 단순한 성장과 확장이 아닌 가장 우수한 온 라인 마켓플레이스를 완성하고자 노력하고 있따 머지않아 G마켓은 국내 시장의 한계를 넘어서 진정한 글로벌 e-marketplace로 성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