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멀티미디어 > tropical2 | tropical.kr report

멀티미디어 > tropic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2

멀티미디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20 00:22

본문




Download : 멀티미디어.hwp




벡터 그래픽은 일반적으로 선을 그라거나 시뮬레이션, 건축물 설계 등에 주로 사용된다 長點은 이미지의 각 부분을 이동시키거나 확대, 축소, 회전 등을 자유롭게 할 수 있으나-확대, 축소, 회전 …(To be continued )




멀티미디어


멀티미디어_hwp_01.gif 멀티미디어_hwp_02.gif 멀티미디어_hwp_03.gif 멀티미디어_hwp_04.gif 멀티미디어_hwp_05.gif 멀티미디어_hwp_06.gif
미디어를 역동적으로 만드는 정보데이터 기호화에 상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멀티미디어 , 멀티미디어공학기술레포트 ,

Download : 멀티미디어.hwp( 83 )


레포트/공학기술
,공학기술,레포트








멀티미디어
설명

순서




다.
미디어를 역동적으로 만드는 정보데이터 기호화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비트맵 그래픽은 이미지의 명암과 색을 각 픽셀 단위로 정이하여 기억장소에 하나의 픽셀 당 하나의 비트 수로 구성되게 하는 기법으알고리즘도 없이 저장장치에 직접 적재되므로 빠르게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長點이 있다 그러나 화면상에 디스플레이 되는 각 픽셀 정보를 각 지정해야 하기 때문에 디스크 공간을 많이 차지한다는 단점이 있다 벡터 그래픽은 명령어 그룹으로 저장되는 형태이며, 이 명령들은 그림을 구성하는 선이나 원, 호, 직사각형의 모형이나 타원 형태를 나타낸다, 따라서 비트맵 이미지와 같이 동일한 프린트 형태나 사진 效果(효과)를 그대로 복사 할 수 없다.
미디어를 역동적으로 만들기 : 정보 데이터의 기호화
그래픽이미지 데이터 기호화 하기(Encoding Graphic Image)
사운드파일 데이터 기호화 하기(Encoding Sound Files)
비디오파일 데이터 기호화 하기(Encoding Video Files)



그래픽이미지 데이터 기호화 하기(Encoding Graphic Image)
대부분의 그래픽 정보를 위한 기호의 설계처리는 크게 화면에 나타나게 하는 비트맵(bitmap)과 벡터(vector) 2가지로 나눌 수 있다 이러한 이미지들은 작은 점(dots)들의 색 혹은 픽셀(pixel)의 배열로 이루어져 보여진다.
전체 41,01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