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 HOUSE) 기업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2 11:13본문
Download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 HOUSE) 기업분석.hwp
2004년 1115개의 아웃백이 미국 전역에 분포되어 있고, 180여개이상의 스토어가 전세계 34개국에 걸쳐 분포되어 있다아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로고
봇짐을 들고 있는 캥거루, 캥거루의 모든 물건이 담긴 보자기가 나무 막대에 묶여있는 그림으로 대륙을 횡단하고 세계 각국으로 떠돌아다니는 방랑생활을 표현한 것이다. 호주를 흥미롭고 환상적이며 신비로운 나라로 생각하던 미국인들은, 미국에서 호주가 너무 멀기 때문에 호주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을 만들게 된 것이다.
▶ 아웃백 코리아의 연혁
1996년 8월 27일 (주)오지정 대표이사 정인태 취임
1997년 4월 29일 1호점 공항점 개점
2000년 11월 30일 외국인 투자유치 공로 산업자원부 장관상 포상
2001년 4월 17일 지방 1호점, 전국 10호점 해운대점 개점
▶ 아웃백 코리아의 입지
한국 아웃백은 미국을 제외한 전세계 매장 가운데 매출액과 매장수에서 1위를 마크하고 있다아 아웃백은 2004년 10월 업계 최대 규모인 50개 매장을 보유, 다른 외식 브랜드보다 40~50% 높은 월 매출액을 기록하는 등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아 아웃백은 한국표준협회가 국내 서비스 분야 42개 업종을 대상으로 평가한 서비스 품질지수(KS-SQI)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아
2. OUTBACK STEAK HOUSE 의 경영이념
▶고객에 대한 3가지 약속
(1) 성의 있는 음식 (Serios Food)
: 스프, 샐러드 드레싱, 쵸콜릿 소스, 버터와 휘핑크림등의 모든 Outb…(ski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 HOUSE)의 아웃백코리아 기업分析(분석) 리포트입니다.
Download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 HOUSE) 기업분석.hwp( 38 )
1. OUTBACK STEAK HOUSE 의 개관
2. OUTBACK STEAK HOUSE 의 경영이념
3. OUTBACK STEAK HOUSE의 한국시장에서의 marketing 전략(strategy)
4. 아웃백의 SWOT분석
5. 아웃백의 2005년 사업계획
1980년대 말, 미국에서 영화<크로커다일 던디>가 히트하여 호주 붐이 일어나게 되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 HOUSE)의 아웃백코리아 기업분석 리포트입니다.
미국 아웃백은 크리스 설리번, 밥 바샴, 팀 게넌 그리고 트루디 쿠퍼에 의해 설립, 1996년 10월 현재 정인태 사장에 의해 미국 아웃백과 프랜차이저 계약을 맺고 한국에 아웃백을 설립. 아웃백은 1988년 3월 미국 플로리다주 템파시에서 처음으로 오픈. 대단한 성공을 거두었다.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4-13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 HOUSE)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 HOUSE) 기업分析(분석)
%20%EA%B8%B0%EC%97%85%EB%B6%84%EC%84%9D_hwp_01.gif)
%20%EA%B8%B0%EC%97%85%EB%B6%84%EC%84%9D_hwp_02.gif)
%20%EA%B8%B0%EC%97%85%EB%B6%84%EC%84%9D_hwp_03.gif)
%20%EA%B8%B0%EC%97%85%EB%B6%84%EC%84%9D_hwp_04.gif)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4-13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