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주) 현대 기아자동차 > tropical2 | tropical.kr report

(주) 현대 기아자동차 > tropic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2

(주) 현대 기아자동차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10:47

본문




Download : (주) 현대 기아자동차.hwp




취업분석레포트 , (주) 현대 기아자동차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순서
다. 지난해 China 자동차 생산량이 세계 4위(444만대)로 한국(318만대)보다 100만대 이상 많다. 올해에는 China 시장에서만 13만대 판매 目標(목표)로 현재 80여개 대리점을 180개로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미국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중가의 레저용 차량을 현지인 기호에 맞게 적시에 출시, 히트 상품으로 만들어냈다. 이어서 기존 메이저업체들의 견제도 들 수 있다 현재 현대차는 순위로 따지면 7위. 5위로 올라서려면 PSA그룹과 폴크스바겐을 잡아야 한다. 이 밖에도 공격적인 해외경…(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취업정보분석과 입사strategy에 대한 글입니다.
최근 포드, GM, 다임러크라이슬러 등 소위 빅3업체의 침체도 현대차에게는 기회다.




Download : (주) 현대 기아자동차.hwp( 21 )






취업정보분석과 입사전략에 대한 글입니다. 이는 브랜드와 소비자 인지도 향상으로 이어졌다. 가격 경쟁력에서 앞선다고 평가를 받아왔으나, China업체들의 대량생산 앞에서 단번에 무너질 수도 있어서다. 가격 경쟁력을 무기로 틈새시장을 개척할 기회가 많아졌기 때문. 싼타페가 좋은 事例(사례)다. 전문가들은 브랜드 관리는 오랜 시간이 필요해 단기간에 해소될 문제가 아니라는 opinion이다. 또한 인도에서도 150개 딜러망과 400개 정미망을 확보하고 7월에는 현 지 공장 생산 용량을 현재 15만대에서 25만대로 확충한다는 계획이다. 이미 China에서는 지난해 5만2000대를 판매했고, 인도에서는 15만대를 돌파했다.
잠재력 있는 China시장이 기회라면 China업체들의 급부상은 위협요인이다. China은 프랑스(325만대)마저 밀어냈다.
브랜드 이미지도 약점이자 위협요인이었다. 여기에 최근 IT제품을 중심으로 한국 상품에 대한 전반 적인 이미지가 improvement(개선)되고 있어 현대차로서는 ‘싸구려 차’ 이미지를 완전히 벗어날 기회다.



(주) 현대 기아자동차

(주)%20현대%20기아자동차_hwp_01.gif (주)%20현대%20기아자동차_hwp_02.gif (주)%20현대%20기아자동차_hwp_03.gif (주)%20현대%20기아자동차_hwp_04.gif (주)%20현대%20기아자동차_hwp_05.gif (주)%20현대%20기아자동차_hwp_06.gif
취업분석레포트

▲ Opportunities
China과 인도 시장의 성장은 가장 큰 기회요소. 경제가 급성장하고 있는 데다 지리적 위치도 한국과 가까워 현대차가 진출하기에 유리하다.

▲ Threats
전문가들은 노사문제를 약점으로 꼽은 동시에 가장 중대한 위협요인으로 지적한다. 하지만 메이저업체는 서로간 합종연횡으로 대형화를 모색하고 있어 외톨이가 될 위험도 보인다.
전체 41,01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