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마케팅 4P,STP,SWOT분석- 카카오톡 마케팅연구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7 23:24본문
Download : 카카오톡.hwp
카카오톡,마케팅,4P,STP,SWOT분석-,카카오톡,마케팅연구,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카카오톡.hwp( 95 )
카카오톡 마케팅 4P,STP,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잘 작성한 資料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순서
설명
다. 네트워크 效果(효과)를 위해서도 가입자나 사용자를 키우는 것은 최우선적 과제(problem)이기 때문이다 카카오톡은 국내에서 4,500만명 수준의 압도적인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그러므로 다음이 웹을 중심으로 한 검색과 서비스를 모바일 플랫폼인 카카오를 통해서 introduce하고, 이를 다시 포털 서비스로 인입시키게…(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카카오톡 마케팅 4P,STP,SWOT분석- 카카오톡 마케팅연구 report
카카오톡 마케팅 4P,STP,SWOT분석 report입니다.꼼꼼하게 잘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 카카오톡 마케팅 4P,STP,SWOT분석- 카카오톡 마케팅연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마케팅 4P STP SWOT분석- 카카오톡 마케팅연구 레포트
1. SWOT分析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2. STP分析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3.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
(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프로모션책략)
또한 다음과 카카오의 합병의 가장 큰 장점(長點)은 기업의 규모가 성장했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