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삼각김밥』marketing 전술 > tropical2 | tropical.kr report

『삼각김밥』marketing 전술 > tropic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2

『삼각김밥』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3 21:59

본문




Download : `삼각김밥`마케팅 전략.hwp




유통기한은 대게 1일이며,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대게 140~200kcal 정도의 열량을 가지고 있따 전국의 편의점에서 유통되고 있따
<출처: 네이버 위키 백과사전>

…(To be continued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삼각김밥』marketing 전술

『삼각김밥』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삼각김밥』marketing 전술
『삼각김밥』마케팅 전략 , 『삼각김밥』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삼각김밥』마케팅 전략
다. 요즘에 아침식사 대용 혹은 간식으로 사랑받고 있는 식품이다.

Download : `삼각김밥`마케팅 전략.hwp( 33 )



`삼각김밥`마케팅%20전략_hwp_01.gif `삼각김밥`마케팅%20전략_hwp_02.gif `삼각김밥`마케팅%20전략_hwp_03.gif `삼각김밥`마케팅%20전략_hwp_04.gif `삼각김밥`마케팅%20전략_hwp_05.gif `삼각김밥`마케팅%20전략_hwp_06.gif






『삼각김밥』마케팅 strategy






목 차

1. 선정 아이템 紹介 1
1.1 삼각김밥 1
1.2 삼각김밥의 기원 1
1.2 삼각김밥의 발전 1

2. 아이템 선정이유 2
2.1 Life Style의 alteration(변화) 2
2.2 국내 높은 판매량 2
2.3 中國에서의 발전 가능성 4

3. 회사紹介 5
3.1 紹介 5
3.2 비전 5
3.3 연혁 5
3.4 위생 및 연료 6
3.5 전 처리 공정 6
3.6 포장 7
3.7 대표 제품 7

4. 시장 조사 8
4.1 中國 8
4.2 中國소비자 10
4.3 中國식품시장 13
4.4 中國식품안전법 16
4.5 中國소매업 18
4.6 선정지역(상하이) 19
4.7 경쟁제품 20

5. SWATanalysis(분석) 20
5.1 강점(Strength) 21
5.2 약점(Weakness) 23
5.3 기회(Opportunity) 23
5.4 위협(Threat) 24

6. 4P / 4C strategy 25
6.1 제품strategy 25
6.2 가격strategy 25
6.3 촉진strategy 25
6.4 유통strategy 29

7. 향후 strategy 29
6.1 다양한 신제품 출시 29
6.2 영업망 확대 29
6.3 모방품 주의 29

8. 참고자료(data) 30
-中國소비文化 5가지 경향 30

36

1. 선정아이템 紹介

1.1 삼각김밥


○ 삼각형 모양의 주먹밥 속에 여러가지 재료를 넣고 김으로 잘 포장하여 만든 김밥으로 즉석식품류로 분류된다된다.
전체 41,01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