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마케팅 책략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8:29본문
Download : 관광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hwp
또한 년average(평균) 8% 이상의 꾸준한 관광객 증가를 나타내게 된 주요인은 다음 몇가지로 分析(분석)되고 있다
첫째, 경제발전에 따른 각국의 국민소득의 증가로 인한 생활여건의 향상
둘째, 기계문명의 발달과 근로조건의 改善(개선) 으로 인한 작업시간의 단축,
셋째, 교통수단의 발달로 일정지역 내·외에로의 인간이동의 가속화
넷째, 관광에 대한 관심증대 및 가치관 향상
다섯째, 여행을 증대시키는 잠재요소로서의 인구의 증가
여섯째, 도시화·공해 등의 현대문명으로부터의 현실 도피
일곱째, 미지의 세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주는 매스커뮤니케이션의 발달로 세계는 지구촌(global village)으로 거리적, 심리적으로 축소되었다.관광마케팅전략에관한 , 관광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한편 세계관광수입에 있어서 1950년 20억불, 1960년, 70억불, 1970년 180억불, 1980년 1,030억불, 1990년 2,660억불로 10년마다 3배가량의 신장세를 보여 왔다.
관광마케팅책략에관한
외래관광객 유치 증대 plan을 중심으로에 대한 글입니다.
다. 구체적으로 1960년대에는 12.6%, 1970년대에는 10.1%, 1980년대에는 19.1%, 1990년대에는 21.3%, 1996년대에 6.0%의 연average(평균) 증가율을 보여 주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관광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hwp( 96 )
설명
관광마케팅 책략에 관한 연구
외래관광객 유치 증대 방안을 중심으로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