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소비자행동론] 엘라스틴의 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1:46본문
Download : [경영,경제][소비자행동론] 엘라스틴의 마케팅 전략.hwp
이러한 샴푸시장의 성장세는 당시 국내 샴푸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던 LG생활건강의 제품군-랑데부, 하나로, 노비드-에게 치명적이었다. 이 같은 결과는 누드메이크업의 유행과 함께 자연스럽고 탄력 있는 머릿결에 대한 20대 여성들의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이었고 또한 자기 개성이 중시되는 현대 사회에 있어 염색과 파마가 대중화 되며 손상된 머릿결을 회복시키고자 하는 욕구가 반영된 결과라 할 수 있겠다.
![[경영,경제][소비자행동론]%20엘라스틴의%20마케팅%20전략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A1%A0%5D%20%EC%97%98%EB%9D%BC%EC%8A%A4%ED%8B%B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hwp_01.gif)
![[경영,경제][소비자행동론]%20엘라스틴의%20마케팅%20전략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A1%A0%5D%20%EC%97%98%EB%9D%BC%EC%8A%A4%ED%8B%B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hwp_02.gif)
![[경영,경제][소비자행동론]%20엘라스틴의%20마케팅%20전략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A1%A0%5D%20%EC%97%98%EB%9D%BC%EC%8A%A4%ED%8B%B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hwp_03.gif)
![[경영,경제][소비자행동론]%20엘라스틴의%20마케팅%20전략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A1%A0%5D%20%EC%97%98%EB%9D%BC%EC%8A%A4%ED%8B%B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hwp_04.gif)
![[경영,경제][소비자행동론]%20엘라스틴의%20마케팅%20전략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A1%A0%5D%20%EC%97%98%EB%9D%BC%EC%8A%A4%ED%8B%B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hwp_05.gif)
![[경영,경제][소비자행동론]%20엘라스틴의%20마케팅%20전략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EB%A1%A0%5D%20%EC%97%98%EB%9D%BC%EC%8A%A4%ED%8B%B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경제][소비자행동론] 엘라스틴의 마케팅 전략 , [경영,경제][소비자행동론] 엘라스틴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소비자행동론 엘라스틴 마케팅 전략
설명
경영,경제,소비자행동론,엘라스틴,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소비자행동론] 엘라스틴의 marketing 전략
`엘라스틴의 마케팅 전략(戰略) `
1.엘라스틴 출시 전 내외적 상황 分析(분석)
99년을 기점으로 샴푸시장은 제품 수명 주기 상 성숙기 단계로 제 2단계 성공을 위한 고가화로 전이되고 있었다.위와 같은 트렌드는 LG생활건강의 3대 사업전략(戰略) 인 ‘수익위주의 성장’, ‘사업구조의 …(skip)
2. 과거 엘라스틴의 4P
3. 과거 엘라스틴의 구체적인 프로모션
[경영,경제][소비자행동론] 엘라스틴의 marketing 전략
Download : [경영,경제][소비자행동론] 엘라스틴의 마케팅 전략.hwp( 44 )
다.
2000년 LG생활건강은 20대 젊은 여성들에 대한 설문조사로 그녀들이 외출 시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이 옷 다음으로 머리라는 결과를 얻어냈다. LG생활건강의 중저가 제품군이 시장 점유율의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반면, 국내에 진출한 대표적 다국적 기업인 P&G의 ‘팬틴’, ‘비달사순’, 유니레버의 ‘도브’등 고가 제품군은 상승세를 타고 있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