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리미엄 맥주시장에서 ‘카프리’ 의 성장률상승을위한 마케팅제안,카프리마케팅전략,카프리分析,맥주시장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4:36본문
Download : 국내 프리미엄 맥주시장에서 `카프리` 의 성장률상승을위한 마케팅제안,카프리마케팅전략,카프리분석,맥주시장분석.pptx
_SLIDE_1_
국내 프리미엄 맥주시장에서
‘카프리’ 의 성장률상승을 위한 marketing 제안
_SLIDE_2_
목차
선정동기
회사introduce
환경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STP 제안
4P전략(strategy) 제안
結論
結論
본론
서론
_SLIDE_3_
제품 선정동기
1
프리미엄 맥주란
-양질의 원료사용
-고난도 발효공법
(양조기법)등을 사용
-고급맥주
_SLIDE_4_
제품 선정동기
최근 국내 프리미엄 맥주시장의 성장 가속화
국내 프리미엄 맥주 점유율 1위
더딘 성장세로 인해 수입 프리미엄 맥주들에게
위협을 받고 있는 상황
도수가 낮고 깔끔함과 깨끗한 이미지를 삼고 있는 맥주인 점을 고려하여 주 고객층을 20~30대 여성들로 선정하여 조사를 진행
_SLIDE_5_
제품introduce
2
_SLIDE_6_
제품introduce
최고 품질의 캐나다산 해링톤 맥아와 유럽산 아로마 호프를 원료로 사용
dd
순수 저온발효 공법과 초발효 공법의 특수 공법을 사용
일반 맥주보다
약 20% 가량 낮은 칼로리
알콜농도가 4.2도로 보다 세련된 기분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맥주
_SLIDE_7_
환경analysis(분석)
`거시적 환경`
3
_SLIDE_8_
거시적 환경 1. 연령
현재 맥주의 주 소비층은 20~40대
50대 이상의 연령에서 소비가 낮은 이유는 건강상의 문제 때문
현재 저출산으로 인해 잠재 고객인 靑少年(청소년) 층의 인구가 감소하고 있는 추세
_SLIDE_9_
거시적 환경 2. 소득
-소득수준의 향상으로 인하여 음주 및 구매패턴의 change(변화)가 발생
-그 중 대표적으로 여성의 사회적 지위 향상으로 인한 여성의 구매력 강화
-여성들은 건강 친화적 라이프스타일을 가지고, 갈증 지양적 주류를 선호
_SLIDE_10_
거시적 환경 3. 文化(문화)적 환경
-일제시대 맥주 들어옴
-조선맥주(하이트)와 동양맥주(OB맥주)의 복점체제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충족을 위해 외국맥…(skip)
국내,프리미엄,맥주시장에서,카프리,성장률상승을위한,마케팅제안,카프리마케팅전략,카프리,맥주시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Download : 국내 프리미엄 맥주시장에서 `카프리` 의 성장률상승을위한 마케팅제안,카프리마케팅전략,카프리분석,맥주시장분석.pptx( 92 )
국내 프리미엄 맥주시장에서 ‘카프리’ 의 성장률상승을위한 마케팅제안,카프리마케팅전략,카프리분석,맥주시장분석 , 국내 프리미엄 맥주시장에서 ‘카프리’ 의 성장률상승을위한 마케팅제안,카프리마케팅전략,카프리분석,맥주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국내 프리미엄 맥주시장에서 카프리 성장률상승을위한 마케팅제안 카프리마케팅전략 카프리 맥주시장






국내 프리미엄 맥주시장에서 ‘카프리’ 의 성장률상승을위한 마케팅제안,카프리마케팅전략,카프리分析,맥주시장分析
국내 프리미엄 맥주시장에서 ‘카프리’ 의 성장률상승을위한 마케팅제안,카프리마케팅전략,카프리分析,맥주시장分析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