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SPA브랜드인 8seconds의 좀 더 效果적인 MPR전략 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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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2 23:5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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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산업 environment(환경) 分析
지금 현재 8seconds의 가장 큰 경쟁사는 Uniqlo와 Zara이다.국내 SPA브랜드인 8seconds의 좀 더 효과적인 MPR전략 구상 , 국내 SPA브랜드인 8seconds의 좀 더 효과적인 MPR전략 구상경영경제레포트 , 국내 SPA브랜드인 seconds 좀 더 효과적인 MPR전략 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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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SPA브랜드인 8seconds의 좀 더 效果적인 MPR전략 구상
국내 SPA브랜드인 8seconds의 좀 더 효과(效果)적인 MPR책략 구상
8SECONDS MPR 보고서
목 차
이슈 요인 (environment(환경) 分析)
일반environment(환경)
산업environment(환경)
PRenvironment(환경)
수용자 요인 (공중 分析)
소비자
패션 전문가 언론 interview
패션 업계 종사자 interview
언론보도 요인 (언론 分析)
커뮤니케이션 요인 (PR 활동 分析)
조직property(특성) 요인 (조직 分析)
drawback(걸점) 도출
Vision, Mission, Value
PR Message
8. PR program
1) Storytelling
2) 내부공중활용 program
3) Event Planning
4) Social Media
5) Crisis Scenario
1.이슈 요인 (environment(환경) 分析)
1)일반 environment(환경) 分析
정치, 사회, 경제, 文化(문화) 각 분야의 이슈를 조사해 봤는데 그 중 8seconds MPR 활동과 연관 지을 수 있는 부분은 크게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아 첫...
국내 SPA브랜드인 8seconds의 좀 더 효과(效果)적인 MPR책략 구상
8SECONDS MPR 보고서
목 차
이슈 요인 (environment(환경) 分析)
일반environment(환경)
산업environment(환경)
PRenvironment(환경)
수용자 요인 (공중 分析)
소비자
패션 전문가 언론 interview
패션 업계 종사자 interview
언론보도 요인 (언론 分析)
커뮤니케이션 요인 (PR 활동 分析)
조직property(특성) 요인 (조직 分析)
drawback(걸점) 도출
Vision, Mission, Value
PR Message
8. PR program
1) Storytelling
2) 내부공중활용 program
3) Event Planning
4) Social Media
5) Crisis Scenario
1.이슈 요인 (environment(환경) 分析)
1)일반 environment(환경) 分析
정치, 사회, 경제, 文化(문화) 각 분야의 이슈를 조사해 봤는데 그 중 8seconds MPR 활동과 연관 지을 수 있는 부분은 크게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아 첫 번째로는 장기적인 경기 침체, 불황, 물가 상승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값싸고 질 좋은 상품을 구매하려 한다는 점 또 이것이 다양한 스타일과 저렴한 가격의 SPA 브랜드의 인기와 연결된다는 점이다. 9월 오픈 예정인 여의도의 IFC mall에도 8sec…(省略)
국내 SPA브랜드인 8seconds의 좀 더 效果적인 MPR전략 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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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8seconds는 브랜드 초기 기획단계부터 Uniqlo와 Zara를 경쟁타깃으로 설정하여 “Uniqlo로보다 저렴한 가격, Zara 보다 뛰어난 디자인”을 목표(目標)로 하고 있다아 산업시장은 패션 중심지인 명동, 가로수길 뿐 아니라 대형 fashion mall에는 국내외 SPA 브랜드 간의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다. 두 번째는 산업environment(환경) 곳곳에 불고 있는 Eco-friendly 인데, 이는 상품의 원료에 있어서 친environment(환경) 적인 소재를 쓰는 것뿐만 아니라 제조과정에 있어서도 도덕적인 제조 environment(환경) 과 원칙을 가지고 상품을 생산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