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사끼 짬뽕 marketing ,라면시장分析 조사,나가사끼짬뽕vs꼬꼬면,브랜드 가치 브랜드 인지도,브랜드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20:57본문
Download : 나가사끼 짬뽕 마케팅,라면시장분석 조사,나가사끼짬뽕vs꼬꼬면,브랜드 가치 브랜드 인지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나가사끼 짬뽕 marketing ,라면시장分析 조사,나가사끼짬뽕vs꼬꼬면,브랜드 가치 브랜드 인지도,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Download : 나가사끼 짬뽕 마케팅,라면시장분석 조사,나가사끼짬뽕vs꼬꼬면,브랜드 가치 브랜드 인지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6 )
설명






_SLIDE_1_
백색라면 전쟁.
나가사끼 짬뽕
_SLIDE_2_
목차
1. 거시적 환경분석
2. 5force이론(理論)
3. SWOT 분석
4. BCG 분석
5. 브랜드가치
6. 미시적 환경분석
7. STP 책략
8. IMC
_SLIDE_3_
거시적 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분석
_SLIDE_4_
2.미시적 환경분석
2. 5-force
5 Force
기존 기업들간의 경쟁
잠재적 진입자위험
구매자의 교섭력
대체재의 위협
공급자의 교섭력
5 Force
나가사끼짬뽕 vs 꼬꼬면
기스면 / 신라면
공급량의 확보
SNS를 통한영향력
백색국물라면
_SLIDE_5_
2.미시적 환경분석
2. 5-force
면발
후레이크
조리과정의(定義) 맛
스프
마케팅
영양component
가격
기존 기업들간의 경쟁 ( 꼬꼬면 VS 나가사끼 짬뽕)
_SLIDE_6_
2.미시적 환경분석
3. SWOT 분석
Weakness
Threat
Opportunity
Strength
출시일
인지도
입소문 마케팅
대체재의 위협
_SLIDE_7_
3. SWOT 분석
“라면의 원조 삼양”
_SLIDE_8_
2.미시적 환경분석
3. SWOT 책략
고가
ST
WO
WT
SO
원조 이미지
백색 국물
라면
인지도
라면의 원조라는
삼양 라면의 이미지
활용하여 홍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적극 마케팅
백색국물 라면
시장에서 좋은
성적 목표(目標)
고가임을 활용
백색국물 시장에서
인지도 유지
_SLIDE_9_
4. BCG Matrix
_SLIDE_10_
2.미시적 환경분석
5. 브랜드 가치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재인
나가사끼 짬뽕에 대해 들어본적 있는가 알고 있는가
★나가사끼 짬뽕은 TV 광고를 하지 않음
★ 자사(삼양식품)…(skip)
순서
나가사끼,짬뽕,마케팅,라면시장분석,조사,나가사끼짬뽕vs꼬꼬면,브랜드,가치,브랜드,인지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나가사끼 짬뽕 마케팅,라면시장분석 조사,나가사끼짬뽕vs꼬꼬면,브랜드 가치 브랜드 인지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나가사끼 짬뽕 마케팅,라면시장분석 조사,나가사끼짬뽕vs꼬꼬면,브랜드 가치 브랜드 인지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나가사끼 짬뽕 마케팅 라면시장분석 조사 나가사끼짬뽕vs꼬꼬면 브랜드 가치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나가사끼 짬뽕 marketing ,라면시장分析 조사,나가사끼짬뽕vs꼬꼬면,브랜드 가치 브랜드 인지도,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