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와 대중매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4:00본문
Download : 스포츠와 대중매체_3211344.hwp
이 금액은 지난 한.일축구경기 1차전에서 3사 합쳐 3억원을 받은 것에 비해 40% 인상된 금액이며, 독일의 스포츠 마케팅 사 UFA를 통해 판매한 일본 내 중계권료(도쿄TV, NHK위성TV)는 수수료를 빼고 35만 달러(추정 액 약 3억8천만원)가 들어온다. 총 22억원이…(drop)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스포츠마케팅의 개념과 효과 이득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A보드 판매수입으로 公式 후원사들에게 제공하는 무료광고를 제외한 판매용 A보드 13개를 축구 복표사인 타이거 풀스 등에 平均(평균) 1천5백만원씩 약 2억원에 팔았다.스포츠와대중매체 , 스포츠와 대중매체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스포츠와 대중매체_3211344.hwp( 43 )
스포츠marketing 의 concept(개념)과 效果 이득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Ⅰ. 서 론
Ⅱ. 본 론
1. 미디어와 스포츠에 관련된 history(역사) 적 사실들
2. 스포츠 마케팅이란?
3. 스포츠 마케팅의 결과
4. 스포츠 마케팅의 이득
5. 스포츠와 대중매체
6. 스포츠와 未來의 대중매체
Ⅲ. 결 론
얼마전에 있었던 2000년 한일전축구경기 2차전의 TV중계료로 국내에서는 4억2천만원, 일본에서는 약 3억8천 만원이 들어 왔는데, MBC, SBS와는 합계 4억원, KBS위성TV와는 2천만원에 계약했다. 여기에다가 타이틀스폰서로부터 3억원, 티켓판매에서 성인 2만원, 군경학생 1만원으로 가격 책정된 입장티켓이 다 팔려 제세 금을 제외하고 약 9억원의 수입이 생겼다.






스포츠와 대중매체
스포츠와대중매체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