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사업,프랜차이즈,외식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1:32본문
Download : 외식사업,프랜차이즈,외식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8_
블랙스미스는 1950~60년도 전후의 산업사회를 생각하며, 복고의 그리움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그 속에서 먹는 음식의 친근감과 행복함을 전달하고자 하였다.
Black’ Smith는 카페베네의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한 신개념(槪念) 맛의 culture 공간이며,
더욱더 창조적인 자세와 장인정신으로
맛과 멋,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
외식산업 시장environment 分析(분석)
Black Smith 紹介(소개)
2
타겟고객 分析(분석)
5
4P 경쟁사 分析(분석)
4
Black Smith SWOT分析(분석)
3
전략(戰略) 紹介(소개)
6
기대효능
7
_SLIDE_3_
06
07
08
09
10
11
70
69
66
0
20
40
60
(조원)
80
외식산업의 시장규모
_SLIDE_4_
90
95
00
05
10
0
20
40
60
80
0
20
40
60
(%)
80
11
15
14.9
46%
엥겔지수
식료품 중 외식비 비중
장미 빛 외식산업
_SLIDE_5_
1990년대
2000년대
2xxx년대
이후
도입기 : 아웃백, 빕스, 베니건스 등 국내외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국내 진출
성장기 : 지속적 매출 성장과 점포수의 확대 및 대기업의 경쟁적 진출
성숙기 : 코코스, 씨즐러, 스카이락 등 경쟁에서 밀린 브랜드의 쇠퇴
포화상태에 도달하였지만 Black Smith의 진출
패밀리레스토랑 수명주기
_SLIDE_6_
현재
타겟고객
future(미래)
타겟고객
출처 : 홍춘욱`주식투자가 부의지도를 바꾼다`
(%)
타겟 고객층의 인구비율
외식산업의 장기적 展望(전망)
국내 출산율 추이
_SLIDE_7_
만족할 때 까지 다시 또 다시 만들어내는
Smith의 열정을 기억하며 행운을 담은 파스타로 고객에게 다가갑니다.
창고 (active)+ 시간의 흐름(vintage)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외식사업,프랜차이즈,외식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5 )
설명
외식사업,프랜차이즈,외식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외식사업,프랜차이즈,외식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외식사업 프랜차이즈 외식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외식사업,프랜차이즈,외식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외식사업,프랜차이즈,외식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외식사업,프랜차이즈,외식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