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상도를 읽고나서 > tropical2 | tropical.kr report

상도를 읽고나서 > tropic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2

상도를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21:36

본문




Download : 상도를 읽고.hwp




해당 도서의 독후감이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카로스 신차발표회에서 나는 그의 부하직원 한기철로부터 죽은 김회장의 지갑에 있던 한 장의 쪽지에 써져있던 `財上平如水 人中直似衡`의 출처를 알아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그러던 어느 날 임상옥에게 홍득주가 china에 인삼을 팔고 오라고 한다. 작품분석을 하고 본인의 감상내용을 적었습니다.상도를읽고 , 상도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상도를읽고나서
설명


다.`최인호`저술, 「상도」책을 읽고나서 感想文(감상문) 을 작성했습니다.
임상옥은 본관 전주(全州). 자 경약(景若). 호 가포(稼圃).로서 4대째 의주상인을 하던 집안의 아들이었다. 인삼을 팔고 남은 돈중에 250냥을 임상옥에게 준다고 하고 상옥을 china으로 보낸다. china으로 가는 도중에 있는 천평관이란 곳…(skip)



레포트/감상서평


,감상서평,레포트





상도를%20읽고_hwp_01.gif 상도를%20읽고_hwp_02.gif 상도를%20읽고_hwp_03.gif

Download : 상도를 읽고.hwp( 61 )




`최인호`저술, 「상도」책을 읽고 감상문을 작성했습니다. 그 후로 임상옥은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에 지신 빚을 갚기 위해 그는 훗날 자신의 장인이 될 홍득주의 가게로 들어가 임상옥 특유의 근면 성실함을 보이고 또 인삼을 보는 안목도 굉장히 좋아 홍득주는 그를 점점 신임하게되었다.
china으로 가는 상인은 임상옥까지 5명이 더 있었는데 그 중에 임상옥은 이희저란 사람을 만나게 된다된다. 그래서 석전이라는 서예가로부터 그 문장을 쓴 사람이 조선 후기의 거부 임상옥임을 밝혀냈다. 작품analysis을 하고 본인의 감상내용을 적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china으로 인삼을 파는 보따리 장수였는데 자신의 출신지가 천하다는 이유 때문에 역관 시험에서 떨어지고 난 후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고 자살을 한다.
김회장이 평소에 임상옥을 존경하여 자신의 호를 그가 남긴 문장에서 따와 `여수(如水)`라고 지었음을 확인했던 나는 다가오는 11월 3일 김회장의 생일을 기념하여 `여수기념관`을 개관하려고 준비중인 나는 한기철에게 임상옥이 남긴 저서인 《가포집》을 구해 줄 수 없겠냐고 부탁을 했는데 그 부탁으로 인해 나는 전설속에 나오는 잔 `계영배`를 발견하였고 그 뒤로부터 임상옥의 생애를 추적하기 처음 했다.
순서



상도를 읽고나서
소설가인 나는 바퀴에 미쳐 바퀴벌레라고 자신을 introduction한 기평그룹의 총수 김기철 회장이 자신의 그룹에서 새로 제작된 신차 이카로스를 타고 독일의 프랑크푸르트 고속도로 위에서 불의의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었다는 뉴스를 보면서 지난해말 크리스마스 전야에서 베를린에서 김기섭 회장과 첫 대면하여 그와 우정을 쌓게 된 일을 생각하였다. 해당 도서의 독후감이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전체 41,01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