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한국음반시장의특징 > tropical2 | tropical.kr report

한국음반시장의특징 > tropic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2

한국음반시장의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9:41

본문




Download : 한국음반시장의특징.hwp




한편 음반 소매 업계는 1998년 말을 기준으로 전문 판매업소가 5,735개, 음반과 비디오 판매를 겸하는 업소가 3,441개 등 총 9,176개로 구성되어 있다<文化산업발전방향 54-55>. 또한 매체별 음반 판매량을 살펴보면 약 41억 장이 판매되어 전년 대비 약 1%가 감소한 것으로 집게되었다.한국음반시장의특징 , 한국음반시장의특징생활전문레포트 ,

순서
레포트/생활전문
설명



한국음반시장의특징




한국음반시장의특징
다.




1998년 文化관광부 등록 기준으로 집계된 국내 음반 제작사의 수는 음반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업체가 125개, 비디오 제작을 겸한 업체가 23개로 총 148개이다. 그러나 CD가 6%의 성장률을 보인 반면, 카세트테이프, LP, 싱글음반은 모두 감소함으로써 전체 판매량 감소에 influence을 미친 것으…(skip)


,생활전문,레포트


한국음반시장의특징_hwp_01.gif 한국음반시장의특징_hwp_02.gif 한국음반시장의특징_hwp_03.gif 한국음반시장의특징_hwp_04.gif 한국음반시장의특징_hwp_05.gif 한국음반시장의특징_hwp_06.gif
한국음반시장의특징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Download : 한국음반시장의특징.hwp( 34 )


한국음반시장의특징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전체 41,01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