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폰의 미국 진출,국제경영론 삼성 경영,삼성전자 경영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0:37본문
Download :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미국 진출,국제경영론 삼성 경영,삼성전자 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특히 삼성기업의 초대 설립 회장인 故이병철회장의 ‘인재제일’ 이라는 the gist가치는 기업전반에 걸쳐 인적자원관리(Human Resource Management : 이하 HRM)에 가장 큰 effect을 미치며 현재까지 노사가 없는 삼성임에도 불구하고 매년 사상 최대의 실적을 올리는 데 가장 큰 기여를 하게 됩니다. 삼성전자는 1988년 9월 아날로그 휴대폰(SH-100) 최초출시하며 휴대폰 시장에 처음 진출하였으며 이후 1997년에는 세계 최소형 CDMA휴대폰(137g) 개발하고 1999년 미국 PCS사에 휴대폰 5억불 수출을 성공하며 본격적인 미국시장의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삼성전자,스마트폰의,미국,진출,국제경영론,삼성,경영,삼성전자,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미국 진출,국제경영론 삼성 경영,삼성전자 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미국 진출,국제경영론 삼성 경영,삼성전자 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미국 진출 국제경영론 삼성 경영 삼성전자 경영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순서
Download :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미국 진출,국제경영론 삼성 경영,삼성전자 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80 )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미국 진출,국제경영론 삼성 경영,삼성전자 경영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미국 진출,국제경영론 삼성 경영,삼성전자 경영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국제경영론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미국 진출에 대하여
목 차
서론
1. 기업 introduction 및 선정이유
본론
2. 환경analysis
3. 의사결정 및 strategy 수립
conclusion(결론)
4. 시사점
서론 - 1. 기업 introduction 및 선정 이유
서론에서는 간략한 기업introduction 및 왜 삼성전자를 선정했는가에 대한 이유와 더불어 본론에서는 환경 analysis 및 그에 따른 구체적인 의사결정과 strategy수립의 과정을 설명(explanation)하고 conclusion(결론)에서는 향후 시사점과 feedback으로 보고서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또한 인재제일의 the gist가치는 이 후 설명(explanation)드릴 가치 사슬 상에서도 큰 effect을 미치게 됩니다. 2003년에는 세계 3위 휴대폰 업체로 부상하고 연이어 2006년에는 세계 최초 1000만 화소 휴대폰 개발 및 12월 미국에서 판매 1억대 돌파하였으며, 2008년 북미, 유럽, 중동아시아 지역에서 점유율 20%이상 달성하고 2xxx년에는 연간 휴대폰 판대 3억대 돌파 및 세계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1위 달성을 성공하며 국제 스마트폰 시장에서 가장 성장 폭이 빠르며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the gist가치 및 경영이념으로 삼성은 ‘VISON 2030’의 계획을 세워 2020년까지 매…(省略)






다. 삼성전자의 경영이념은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 한다”이며 the gist가치로는 “인재제일, 최고지향, 변화선도 그리고 상생경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