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아웃도어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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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2 05:1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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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등산과 트래킹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아웃도어 종목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아디다스 아웃도어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 strategy
아디다스 아웃도어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술
목차
Ⅰ. 서론
1. 시장 현 상황
2. 아디다스 아웃도어의 현 상황(강점)
3. 아디다스 아웃도어 S.W.O.Tanalysis(분석)
4. 아디다스 아웃도어의 현 상황(약점&問題點)
Ⅱ. 본론
1. 아디다스 아웃도어 체험단(Active Younger)
2. 아디다스 아웃도어 어드벤처 대회(Power Older)
3. PPL(협찬)
4. 쇼설미디어 광고
Ⅲ. 결론
서론
국민소득 증가, 주5일 근무제확대 실시, 다양한 욕구증가로 인한 대중들의 라이프스타일 alteration(변화) 는 여가 시간을 확대 시켰으며 ‘삶의 질’ 에 대한 욕구 또한 증가 시켰다.
이러한 불꽃 튀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글로벌기업 ‘아디다스’는 작년 4월 ‘아디다스 아웃도어’를 국내에서 런칭 하였다. 1990년대 1,000억원 대에 불과하...
아디다스 아웃도어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술
목차
Ⅰ. 서론
1. 시장 현 상황
2. 아디다스 아웃도어의 현 상황(강점)
3. 아디다스 아웃도어 S.W.O.Tanalysis(분석)
4. 아디다스 아웃도어의 현 상황(약점&問題點)
Ⅱ. 본론
1. 아디다스 아웃도어 체험단(Active Younger)
2. 아디다스 아웃도어 어드벤처 대회(Power Older)
3. PPL(협찬)
4. 쇼설미디어 광고
Ⅲ. 결론
서론
국민소득 증가, 주5일 근무제확대 실시, 다양한 욕구증가로 인한 대중들의 라이프스타일 alteration(변화) 는 여가 시간을 확대 시켰으며 ‘삶의 질’ 에 대한 욕구 또한 증가 시켰다. 1990년대 1,000억원 대에 불과하던 아웃도어 시장은 2006년 1조원, 2xxx년에는 3조 원대, 2xxx년에는 약 4조원 대를 등극하며 연간 10%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 중이다. 하지만, 글로벌기업이라는 간판이 무색할 만큼 현재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서 기존에 선두 기업들을 따라잡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등산과 트래킹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아웃도어 종목이다. 특히, 대중들은 여가시간을 충족시키기 위해 안에서 밖으로 나오기 처음 하였다. 특히, 대중들은 여가시간을 충족시키기 위해 안에서 밖으로 나오기 처음 하였다. 그래서 우리 2.T조는 조금 더 아…(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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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다.
‘아디다스 아웃도어 락스타 볼더링 대회’ , ‘런칭쇼’, ‘유명 클라이머팀 초청행사’, ‘아웃도어 매거진. 앱’ 등을 통한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기위한 노력을 하고 있지만, 효과(效果)를 못보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약 11조원 수준의 아웃도어 시장을 보유한 미국에 이어 세계 2위 규모의 아웃도어 시장이 형성될 것으로 展望(전망) 된다 또한 국내시장에 입점한 아웃도어 브랜드만 약 100여개로 현재 아웃도어 시장은 무한경제 체제로 돌입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