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seconds 에잇세컨즈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分析(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2:53본문
Download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8seconds 에잇세컨즈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分析(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分析(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marketing strategy 제안
seconds,에잇세컨즈,마케팅전략과,에잇세컨즈,브랜드,에잇세컨즈,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에잇세컨즈,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과 에잇세컨즈 브랜드 에잇세컨즈 경쟁사 유니클로 zara 스파오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EB%B6%84%EC%84%9D%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pptx_01.gif)
%EB%B6%84%EC%84%9D%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pptx_02.gif)
%EB%B6%84%EC%84%9D%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pptx_03.gif)
%EB%B6%84%EC%84%9D%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pptx_04.gif)
%EB%B6%84%EC%84%9D%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pptx_05.gif)
%EB%B6%84%EC%84%9D%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pptx_06.gif)
8seconds 에잇세컨즈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分析(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分析(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marketing strategy 제안
_SLIDE_1_
_SLIDE_2_
1. 에잇세컨즈 8SECONDS intro
에잇세컨즈가 주목받는 이유
에잇세컨즈의 강점 및 특징
에잇세컨즈 향후 계획
2. SPA 시장상황
SPA
3. 에잇세컨즈 경쟁사analysis
유니클로
ZARA
스파오 SPAO
xxxxxx. 에잇세컨즈 상황
현재 마케팅전술
설문지조사
5.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안
New Marketing Strategy
xxxxxxP
-Promotion
-Price
-Product
-Place
6. 에잇세컨즈 중국(中國) 진출전술
중국(中國)선정이유
상해 SPA 시장 상황
이미지 discrimination화 전술
사회기여활동
마케팅 전술
_SLIDE_3_
1. 에잇세컨즈8SECONDS intro
_SLIDE_xxxxxx_
사람이 상대방에게 반하는 시간 8초
8SECONDS 제품에 마음을 뺏기는 시간
‘Just 8 sec.’
_SLIDE_5_
8seconds
제일모직의 SPA 브랜드
2012년 2월23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첫 매장 오픈
_SLIDE_6_
8seconds
8IGHT SECONDS가 주목받는 이유
제일모직의 야심작
_SLIDE_7_
8seconds
에잇세컨즈가 주목받는 이유
긍정적 매출 성적
1,xxxxxx00,000,000
1,000,000,000
_SLIDE_8_
8seconds
에잇세컨즈의 강점 및 특징
제일모직의 노하우 결집
다양한 라인업의 경제적 가격
국내 SPA브랜드
아이디어가 돋보인 공격적 마케팅
文化(문화)적 콘텐츠 = 패션
_SLIDE_9_
8seconds
에잇세컨즈 향후 계획
매장확대
매출액
1호점: 2012-02-23 신사동 가로수길점
2호점: 2012-02-xxxxxxx 명동점
3호점: 2012-03-23 디큐브시티점
xxxxxx호점: 2012-xxxxxxx-03 타임스퀘어점
5호점: 2012-xxxxxxx-19 신촌 유플렉스점
-올해 예상 매출액 600억원
-201…(skip)
Download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49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