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호텔 서비스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1:44본문
Download :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분석.ppt
리츠칼튼호텔서비스분석 ,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analysis(분석)
다.
리츠 칼튼의 경쟁력은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에서 나온다는 것이 일반적인 평가
소수의 고객을 위한 한 차원 높은 서비스로 고객에게 어필
호텔측은 상위 5% 안의 저명하고 고급스런 손님을 위한 최고급 서비스가 가장 큰 무기라 말함
이런 discrimination화는 리츠칼튼을 신사숙녀의 공간으로 만들며 호텔 전체의 품격도 상승
고객 가치를 최고로 지켜주는 무결점 서비스를 기업strategy으로 삼고 항상 고객을 위해 행동
리츠 칼튼의 시장 세분화 특징 - 고위 계층의 라이프 스타일과 성격을 대상으로
시장 세분화, 편익을 세분화 함
전 세계 체인의 정보를 DB(data base)화 하여 공유할 수 있었던 것은 리츠칼튼의
전사적 품질 경영(TQM,Total Quality Management)덕분이다.
TQM 이라는 경영 노하우는 리츠칼튼이 무형의 서비스를 측정(測定) 가능한 상품으로 제공하고,
제공되는 서비스의 결점 없는 품질을 …(skip)
설명
리츠칼튼호텔의 서비스 전략에 대해 분석하고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 자료입니다.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분석.ppt( 78 )






리츠칼튼호텔서비스analysis(분석)
리츠칼튼호텔의 서비스 전략(戰略) 에 대해 analysis(분석) 하고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