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기업분석및 마케팅strategy분석과 KT&G 앞으로 나아가야할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04:52본문
Download : KT&G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KT&G 앞으로 나아가야할방향.hwp
1952년에 발족한 전매청을 1987년 4월 政府(정부) 직영의 전매사업체로부터 공영기업 조직으로 개편하여 한국전매공사로 개칭하였다.
KT&G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KT&G 앞으로 나아가야할방향 , KT&G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KT&G 앞으로 나아가야할방향경영경제레포트 , KT&G 기업 마케팅전략과 KT&G 앞 나아가야할방향
설명






KT&G,기업,마케팅전략과,KT&G,앞,나아가야할방향,경영경제,레포트
KT&G marketing analysis(분석) 사례(instance)
1. KT&G 紹介(소개)
KT&G의 전신은 1987년 4월에 설립된 담배 전 한국전매공사이다. KT&G는 국가기관에서 공기업으로, 다시 민영 기업으로 전환되었다.
관련사로는 (주)한국인삼공사, (주)KGC라이프엔진, 영진약품공업주식회사, 태아산업주식회사 등이 있따 본사는 대전광역시 대덕구 평촌동 100번지에 있고, 김천영주신탄진천안원주광주 공장과 경북중부서부 원료사업소를 두고 있따 이밖에 미국china러시아인도네시아이란터키 등지에 해외 법인 및 지사를, 러시아터키이란 등지에 해외 공장을 두고 있따
[출처] (주)KT&G [KT&G Corporation ] | 네이버 백과사전
[출처] (주)KT&G | www.ktng.com
2. KT&G marketing
브랜드 중심 경영
KT&G는 국내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브랜드 …(To be continued )
KT&G 기업분석및 마케팅strategy분석과 KT&G 앞으로 나아가야할방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KT&G 기업분석및 마케팅strategy분석과 KT&G 앞으로 나아가야할방향
Download : KT&G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KT&G 앞으로 나아가야할방향.hwp( 95 )
다. 2002년 3월 한국인삼연초연구원 흡수통합하여 중앙연구원과 경영연구원을 설립하였으며, 2002년 12월 KT&G로 사명을 바꾸고 민영화를 완료하였다. 1988년 12월 경영 합리화 조치에 따라 제정된 한국담배인삼공사법에 근거하여 1989년 한국담배인삼공사로 상호를 변경하고 대전 신탄진 청사에서 새롭게 출범하였다.
2000년 11월에는 능률협회컨설팅 주관 고객만족경영대회 최우수상 수상 및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하였고, 2001년 6월 김천 원료공장이 ISO(국제표준화기구) 9001 품질 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였다. 국가기관 당시의 이름은 전매청이었다. 1997년 출자기관으로 체제를 전환하고 1999년 10월 증권거래소에 주식을 상장하였으며, 같은 해 12월에는 정보통신부에서 주관하는 기업정보화 30대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2007년 6월 한국기업지배구조改善(개선) 지원센터 주최 기업지배구조 명예기업으로 선정되었고, 2008년 `4억 달러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