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학,인공지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12:28본문
Download : [1000원] 인지학,인공지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그리고 고전적 인공지능과 연결주의의 비교를 조금 더 강조했다.
레포트/경영경제
인지학,인공지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1000원]%20인지학,인공지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D%B8%EC%A7%80%ED%95%99,%EC%9D%B8%EA%B3%B5%EC%A7%80%EB%8A%A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1.gif)
![[1000원]%20인지학,인공지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D%B8%EC%A7%80%ED%95%99,%EC%9D%B8%EA%B3%B5%EC%A7%80%EB%8A%A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2.gif)
![[1000원]%20인지학,인공지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D%B8%EC%A7%80%ED%95%99,%EC%9D%B8%EA%B3%B5%EC%A7%80%EB%8A%A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3.gif)
![[1000원]%20인지학,인공지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D%B8%EC%A7%80%ED%95%99,%EC%9D%B8%EA%B3%B5%EC%A7%80%EB%8A%A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4.gif)
![[1000원]%20인지학,인공지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D%B8%EC%A7%80%ED%95%99,%EC%9D%B8%EA%B3%B5%EC%A7%80%EB%8A%A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5.gif)
![[1000원]%20인지학,인공지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D%B8%EC%A7%80%ED%95%99,%EC%9D%B8%EA%B3%B5%EC%A7%80%EB%8A%A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6.gif)
순서
Cognitive Science and Artificial Intelligence
들어가며...
본 발표문은 「인지과학과 인공지능」의 내용 요약, 논의할 점, 보충reference(자료)로 구성되어있다아 주어진 글이 인지과학과 인공지능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기에 적절하게 쓰였기 때문에 특별히 재구성할 당위성은 없다고 보았고, 따라서 요약은 간략히 개요형식으로 제시하였다.
이 발표문에서는 논의의 범위를 주어진 글에서 이끌어낼 수 있는 범위 내로 한정하고 있으며, 제시한 보충reference(자료)는 단순히 이해를 돕기 위한 것이므로 참고하는 정도로 읽어주었으면 한다. 다만 고전적 인공지능의 함의에 관한 부분은 연결주의를 포함한 인공지능 theory(이론)의 함의라고 보는 편이 더 나을 것 같아서 구성을 조금 달리했다.
논의할 점은 되도록이면 주어진 글 내에서 이끌어내려고 노력하였다.
내용 요약
` 인공지능과 일원론 `
1. 심신 이원론 : 마음의 신비로운 特性(특성)들-의식, 지향성, 지능-을 들어 마음과 물질이 구분된다고 주장
2. 과학의 발달 -` 마음이 물리적으로 설명(說明) 가능하리라는 기대
(속성 이원론, 일원론 함축)
-` 이를 입증하려는 인지과학자들에게 지능이 첫 번째 공략 대상이 됨
` 인공 지능 `
1. 인공지능의 기본 전제들
1) 인공지능은 인지를 문제 해결 능력으로서 파악함
2) 인공지능은 일반적으로 표상주의를 수용함
-표상: 우리의 정신에 떠오른 일정한 내용을 가지고 있는 인지적 상태
표상주의에 반대하는 두 관점 - 제거주의
- Situated robotics를 받아들이는 관점
2. 인공지능에 대한 관점
1…(省略)
인지학,인공지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인지학,인공지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인지학 인공지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1000원] 인지학,인공지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25 )
설명
인지학,인공지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인지학,인공지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그러나 관련 문헌을 검토하면서 글의 이해와 논의할 점에 대한 이해를 돕는 데에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따로 발췌하여 보충reference(자료)로 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