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경제경영] 노키아 swot analysis > tropical2 | tropical.kr report

[경제경영] 노키아 swot analysis > tropic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2

[경제경영] 노키아 swot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9 05:46

본문




Download : 노키아_swot 분석.hwp




그 결과, 2004년부터 china(중국) 인도시장이 서유럽 시장을 제치고 가입자 수 측면에서 세계 최대의 이동통신시장으로 부상되기 시작하였다. 2003년 말 기준 13억 8백만 명으로 집계된 전 세계 이동통신가입자 수는 연평균성장률(CAGR Common Average Growth Rate) 9.9%를 기록하며, 2007년 말에는 19억 1천만 명으로 증가하였다. Ⅰ.세계 이동통신 단말기 시장 analysis
(34%)127

2004년부터 서유럽, 日本 , 한국 등 이동통신서비스가 성숙된 시장(developed market)에서는 가입자 수 측면에서 시장이 포화되었지만, 전 세계적으로는 이동통신시장이 계속해서 성장하였다.
(24%)147
(79%)311
(30%)10.8%서유럽300
SWOT 분석 Ⅰ.세계 이동통신 단말기 시장 분석 세계 이동통신시장 현황 2004년부터 서유럽, 일본, 한국 등 이동통신서비스가 성숙된 시장(developed market)에서는 가입자 수 측면에서 시장이 포화되었지만, 전 세계적으로는 이동통신시장이 계속해서 성장하였다. 2003년 말 기준 13억 8백만 명으로 집계된 전 세계 이동통신가입자 수는 연평균성장률(CAGR Common Average Growth Rate) 9.9%를 기록하며, 2007년 말에는 19억 1천만 명으로 증가하였다. 서유럽 지역이 2007년까지 연평균성장률 1.5%, 가입자 수로는 단지 1,900만 명의 증가를 기록하는데 반해, 중국 인도 지역은 2007년까지 연평균성장률 15.5%, 가입자 수로는 무려 2억 3,200만 명의 증가를 기록하였다. 그 결과, 2004년부터 중국 인도시장이 서유럽 시장을 제치고 가입자 수 측면에서 세계 최대의 이동통신시장으로 부상되기 시작하였다.
(17%)15.5%아시아 태평양206
(58%)198

(42%)149
순서

(45%)12.8%중국(China) 인도2)227
노키아_swot 분석-1044_01_.gif 노키아_swot 분석-1044_02_.gif 노키아_swot 분석-1044_03_.gif 노키아_swot 분석-1044_04_.gif 노키아_swot 분석-1044_05_.gif
(27%)1,910
(39%)140
(62%)210


(31%)255
세계 이동통신시장 내역
(28%)230

경제,경영 ,노키아,, swot, 분석
(23%)1,634
(81%)321
(26%)161
(28%)175
(65%)6.5%남미100
(55%)187
지역별 이동통신가입자 수 및 보급률200220032004200520062007CAGR1)
(25%)1,779
(21%)131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노키아_swot 분석.hwp( 42 )



(10%)364
설명
(28%)111
(48%)163
(14%)481
(19%)116
(77%)306


(28%)9.9%북미151


(82%)325
(12%)426

(15%)529

(03~07)세계1,137

(34...
(80%)316
[경제경영] 노키아 swot analysis

(8%)297
(22%)92

(83%)1.5%동유럽71

(52%)175
(18%)1,308
SWOT analysis

(20%)1,476
다. 서유럽 지역이 2007년까지 연평균성장률 1.5%, 가입자 수로는 단지 1,900만 명의 증가를 기록하는데 반해, china(중국) 인도 지역은 2007년까지 연평균성장률 15.5%, 가입자 수로는 무려 2억 3,200만 명의 증가를 기록하였다.
전체 41,01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