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마케팅事例(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26 01:21
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doc
한국야구르트는 어린이용 라면 ‘크로렐라 순면’을 선보인 데 이어 최근 콜레스테롤, 혈압, 혈당 수치를 내리는 기능성 음료 ‘무하유’를 출시했다. 제일제당은 골프를 즐기는 30~50대 중장년층을 타킷으로 경기력…(省略)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doc( 50 )
다.기업마케팅사례,식음료社,맞춤상품,타깃마케팅,활발,경영경제,레포트
[기업마케팅事例(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
![[기업마케팅사례]%20식음료社%20맞춤상품%20`타깃마케팅`%20활발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C%97%85%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8B%9D%EC%9D%8C%EB%A3%8C%E7%A4%BE%20%EB%A7%9E%EC%B6%A4%EC%83%81%ED%92%88%20%60%ED%83%80%EA%B9%83%EB%A7%88%EC%BC%80%ED%8C%85%60%20%ED%99%9C%EB%B0%9C_doc_01.gif)
[기업마케팅事例(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기업마케팅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 , [기업마케팅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마케팅 활발
순서
식음료社 맞춤상품 ‘타깃marketing ’ 활발
식음료업체들이 특정 소비자를 겨냥해 맞춤상품으로 승부를 거는 타킷 marketing 을 펼치고 있다아 특정 소비자에게만 판촉을 집중함으로써 저비용 고효율 marketing 이 가능하기 때문일것이다
풀무원은 최근 스트레스 해소 식품 ‘이지안’과 스테미너 음료 ‘산수유’를 잇달아 내놓고 수험생과 30~40대 중년층을 상대로 홍보전을 펼치고 있다아
일양약품도 최근 서울대 의대와 손잡고 학습집중력을 높이는 두뇌기능 활성음료 ‘브레인트로피아닷컴’을 개발하고 수험생 공략에 들어갔다.
남양유업도 다이어트 음료 ‘여우야’를 내놓고 날씬한 몸매를 가꾸려 는 젊은 여성의 관심 끌기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