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시스템의 enviro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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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7 1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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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론)
4) 정치 및 법률적 環境
(3) 경로
3) 시회 및 文化적 環境
설명
2) 공급업자
(4) 촉진
순서
3) 중간상인과 유통조성기관
1. 외부거시적 環境
(1) 제품
2. 외부미시적 環境
marketing 시스템의 environment
marketing marketing 시스템 marketing 정보 / 이유재, ‘서비스 marketing ’ 학현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경제적 環境
3. 내부적 環境
(2) 가격
6) 경쟁적 環境
2) 비마케팅지원





1) 인구통계적 環境
마케팅 마케팅시스템 마케팅정보
5) 기술적 環境
1) 시장
공급업자(suppliers)란 제품을 생산하는데 필요한 원료, 재료 및 부품 등을 공급해 주는 다른 마케팅조직이나 개인을 말한다. 이를 테면 제품의 생산요소중에 부품의 부족현상이 발생했을 때 결국 생산활동을 중단하게 되면 고객에게 신뢰를 잃을 수도 있기 때문에 마케터는 늘 생산요소들의 가용성과 가격에 염두를 두어야 한다.
1) 마케팅 믹스
마케팅 마케팅시스템 마케팅정보 / 이유재, ‘서비스 마케팅’ 학현사 (마케팅론)
다. 공급업자의 생산요소들, 가격 및 서비스는 모든 기업에 있어 마케팅시스템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게 된다. 이러한 생산에 필요한 요소들을 자체조달하지 않는 한 다른 공급업자들과 호혜적인 관계를 개발하고 유지해야 하며 이러한 일은 마케팅성공에 매우 중요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