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경제경영] 국내자사 分析 200206 / 목 차I. 국내 거시 environment 分析 1. 경제 environment 1) > tropical1 | tropical.kr report

[경제경영] 국내자사 分析 200206 / 목 차I. 국내 거시 environment 分析 1. 경제 environment 1) > tropical1

본문 바로가기

tropica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국내자사 分析 200206 / 목 차I. 국내 거시 environment 分析 1. 경제 environment 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3:20

본문




Download : 국내자사분석200206.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국내자사 분석 200206 / 목 차I. 국내 거시 환경 분석 1. 경제 환경 1

순서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목 차I. 국내 거시 environment 分析1. 경제 environment 1) 소비지출 동향 2) ...
목 차I. 국내 거시 環境 분석1. 경제 環境 1) 소비지출 동향 2) 시장규모 3) 유통업태의 변화양상 2. 정치 環境 1) 유통행definition 미비 2) 상거래 질서의 혼란 3. 사회 文化적 環境 1)소비자의 구매성향4. 인구, 통계적 環境 1)지역별 소득수준5. 유통산업의 문제가되는점 II. 국내 자사 분석1. 국내 과업 環境 분석 1)주요 소매업체(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하이퍼마켓, 할인점) 분석2. 국내 산업 구조 분석 1)격변기의 국내 유통 2)신 유통 5대 유망분야 3)기업의 대응 4)유통 산업의 디지털 전술 5)세계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내역 6)국내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내역 7)대응 전술 3.경쟁사 분석 1)이마트 2)마그넷 3)까르푸 4)홈플러스 4. 경쟁사 강점과 약점 5. 고객 분석 및 관여도 1)고객needs의 복합, 다양화 2)고객 편의 서비스 시설이 核心(핵심)적 요소로 부각 3)점포 槪念의 구체화 6. 시장 세분화와 표적 시장 선정 1)시장세분화 2)표적시장선정 7. 자사 분석 1)Dream Mart의 紹介(소개) 2)포트폴리오 분석 8. 差別(차별) 화 전술 및 포지셔닝 1)差別(차별) 화 전술 2)포지셔닝 9. 마케팅 전술 1)제품전술 2)가격전술 3)유통전술 4)촉진 5)SERVICE전술III. 중국시장 거시 環境 분석1. 경제 環境 1)WTO가입에 따른 산업별 influence 분석 2)소득의 지출구조 3)시장규모 4)시장特性(특성)2. 정치 環境 1)중국의 21C 국가 발전 전술 2)중국의 유통 정책 3)중국의 유통 구조 4)높은 장벽의 시장 규모 5)관권 개입이 강한 불...






Download : 국내자사분석200206.hwp( 94 )


설명
목 차I. 국내 거시 환경 분석1. 경제 환경 1) 소비지출 동향 2) ...
[경제경영] 국내자사 分析 200206 / 목 차I. 국내 거시 environment 分析 1. 경제 environment 1)
다.
Total 41,2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