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TV,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18 18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7:57
본문
Download : 삼성 스마트TV,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8 18 .pptx
.
안드로이드의 소프트웨어 기반이 탐나..
안드로이드 쓰고싶으면
인텔 TV칩셋 써라!
삼성반도체를 놔두고
어떻게 인텔제품을 써..
TV 칩셋사업 철수선언!
남는장사가 아냐..
이젠 너네회사 TV칩셋 써도돼!
_SLIDE_9_
급속하게 팽창하는 스마트TV시장
…(drop)






삼성 스마트TV,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18 18
삼성 스마트TV,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8 18 , 삼성 스마트TV,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8 18 경영경제레포트 , 삼성 스마트TV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삼성,스마트TV,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설명
Download : 삼성 스마트TV,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8 18 .pptx( 63 )
삼성 스마트TV,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18 18
순서
_SLIDE_1_
삼성 스마트TV
시장현재상황과 가격전술
_SLIDE_2_
Contents
1. 스마트TV의 定義(정이)
2. 스마트TV 시장동향
3. 삼성의 가격전술
4. 시사점 및 結論
_SLIDE_3_
스마트TV란 무엇인가?
서론-1
_SLIDE_4_
스마트TV의 定義(정이)
스마트TV
IPTV와의 차이점
- 콘텐츠 플랫폼(OS)을 기반으로 영상물 및
애플리케이션 등 각종 콘텐츠를 제공
- 지상파 및 케이블 영상도 시청 가능
항상 네트워크와 연결되어 있다는 점에서 IPTV와 유사하지만
플랫폼 개념(槪念)이 적용됨으로써
수많은 어플리케이션을 자유롭게 활용
_SLIDE_5_
스마트TV 시장동향
서론-2
_SLIDE_6_
OS사업자별 스마트TV 동향
출처 : KT경제경영연구소
Apple
- 애플은 iTunes store와 연계한 셋톱박스형 AppleTV 출시
(2007년 3월)
_SLIDE_7_
애플은 2,000달러 안팎의 가격이 책정된 HDTV를 향후 2년안에 출시할것으로 展望됨
iTV출시 후 Apple은
개인/가정용 멀티미디어기기 풀 라인업이 완성됨
화룡정점 !
구현영상
기기간 데이터
연동
_SLIDE_8_
최근 ‘허니콤’ 기반 구글TV 2.0 출시.
인터페이스 개선, 안드로이드 마켓 지원
삼성전자, LG전자 구글TV 2012년 출시예정
구글TV2.0 시연 영상
삼성은 현재 스마트TV용으로
자체 개발한 OS를 사용하고 있다
구글TV 만들고싶다.